fm 프리미어리그 승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성 공장 화재 이주민 공동 대책위원회는 오늘(27일) 낮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다문화 공원에 희생자를 기리기 위한 분향소를 설치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관할 파출소 A 소장이 방문해 지자체의 허가를 받았는지를 물었고,fm 프리미어리그 승격대책위는 “신청했지만,fm 프리미어리그 승격허가는 받지 않았다”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A 소장은 “분향소는 나라를 지키다 돌아가시는 분들을 위해 설치하는 것 아니냐”는 취지로 발언했고,fm 프리미어리그 승격대책위 관계자들이 “나라를 위해 돌아가신 분만 추모해야 하느냐”고 받아치며 실랑이가 벌어졌습니다.
박응천 대책위원장은 KBS와의 통화에서 “현장에 중국 동포 6분 이상이 계셨다”며 “A 소장에 대해‘경찰 자격이 없다’는 얘기까지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경기남부경찰청은 “분향소 설치 현장에서 안산시의 허가 여부를 확인하던 중 신고만 하고 허가를 받지 않았다는 말을 듣고 부적절한 말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큰 상처를 입었을 이주민 단체 회원들과 유족에게 사과드리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fm 프리미어리그 승격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fm 프리미어리그 승격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fm 프리미어리그 승격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fm 프리미어리그 승격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보험료 감액 및 감액완납 제도도 있다.
fm 프리미어리그 승격,[앵커]가짜 발기부전 치료제를 사상 최대 규모로 만들어 판 일당이 붙잡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