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c 바르셀로나 대 알라베스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공화 양당은 통상 각당의 대선후보 경선을 끝낸 뒤 별도의 전당대회를 통해 대선 후보를 공식 지명하는 절차를 밟는다.
공화당 전당대회는 오는 15일부터 열리고,fc 바르셀로나 대 알라베스 통계민주당 전당대회는 8월 19일 개막한다.
블룸버그통신 등 현지 매체들은 2일(현지시간) 민주당 전국위원회(DNC)가 오는 8월에 열리는 전당대회보다 한달 정도 앞당겨 대선 후보 공식 지명을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는 오하이오주의 대선 후보 등록 마감일이 8월 7일로 정해진 탓으로,fc 바르셀로나 대 알라베스 통계조기 지명 문제는 DNC가 예전부터 검토해왔던 사안이다.
다만 지난 주 열린 대선후보 첫 TV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참패하면서 '후보 사퇴론'까지 대두된 상황에서 이같은 보도가 나오면서 시점이 묘하다는 해석이 나온다.
현재 민주당 내 저명인사들 중에서는 아직 '후보 교체론'을 공식화하고 있는 사람은 없는 상태지만,fc 바르셀로나 대 알라베스 통계진보 성향 유력 언론을 중심으로 바이든 대통령의 자신 사퇴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계속하고 나오고 있다.
미 언론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민주당 대선 후보로 조기 확정된다면 사퇴론을 잠재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주말 대통령 별장인 캠프데이비드에서 캠프 관계자,측근,fc 바르셀로나 대 알라베스 통계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고 이곳에서 대선 완주 의지를 다졌던 것으로 전해졌다.
전날에도 바이든 캠프 선거대책위에서는 고액 후원자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별도의 전화회의를 열고 "후보 사퇴는 없다"는 뜻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