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퍼플레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경남도-고용부와 항공우주기업 역량강화 목표
"협력사 경쟁력 강화,제조 생태계 위한 모두의 과제"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경남 항공우주 협력사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경남 도청에서 경상남도와 고용노동부,슈퍼볼 퍼플레인경남지역의 항공우주 기업들과 함께 '경남 항공우주제조업 이중구조 개선을 위한 상생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중구조란 원청과 하청 또는 정규직과 비정규직 간 고용 안정성·임금 격차·복지 혜택에서 격차가 크게 벌어진 상태를 말한다.
먼저 경남도와 고용노동부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국항공우주산업(KAI) 협력사에 취업하는 근로자에게 3·6·12개월 근속 때마다 100만원을,슈퍼볼 퍼플레인사업주에게 월 50만원씩 근로자 인건비를 지원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경남지역 항공우주 업체들의 신규·숙련 인력의 원활한 확보,정주 여건 개선,복지 증진 등을 추진한다.협력사 채용 박람회 지원,신규 인력 교육 프로그램,슈퍼볼 퍼플레인공동훈련센터 운영도 추진한다.
협력사는 경남도와 고용노동부 지원을 받아 장기 숙련 기술자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하고,채용 인력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2월에 열린 '항공우주제조업 공동선언식' 이후 매월 협력사와 유관 기관과의 실무 협의를 통해 협력사 인재 유입과 인력 양성방안,경영 안정화를 논의해왔다.
손재일한화에어로스페이스대표는 "중소협력사 경쟁력 강화는 건전한 제조 생태계를 위한 우리 모두의 과제"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항공제조 협력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정부 정책과 함께 시너지가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손재일 대표,박완수 경상남도 도지사,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윤종호 한국항공우주산업 부사장,방남석 삼우금속공업 대표 등 약 50명이 참석했다.
슈퍼볼 퍼플레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슈퍼볼 퍼플레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D씨는 이날 울주군 한 공립학교의 외벽과 창고 출입문, 아파트에 주차된 차량 73대에도 낙서를 했고, 성벽 복원 비용 2700만 원과 차량과 학교 공용물 수리비 1000만 원 등 총 3700만 원의 피해가 발생했다.
슈퍼볼 퍼플레인,호남권(광주·전남)도 행정 통합에 앞서 ‘메가시티’를 위한 광역경제권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