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슬리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안양시가 27일 ㈜오토노머스에이투지(a2z)와 '자율주행 상용화 선도와 연구개발·기술실증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장영근 부시장과 한지형 a2z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스마트도시통합센터에서 체결했다.
양측은 ▲자율주행 산업육성을 위한 연구개발 및 기술 실증 ▲자율주행 대중교통 운영 및 상용화 확산 ▲자율주행 자동차 시범운행지구 운영 및 관련 데이터 공유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2019년 자율주행차 운행 준비를 시작한 안양시는 '경기 퍼스트 정책공모'를 통해 관련 사업을 추진했다.지난 4월부터 자율주행버스‘주야로’를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시범운행하고 있다.
안양시의 자율주행 사업은 국토교통부가 2027년 완전자율주행을 상용화하기 위한 '모빌리티 혁신 로드맵'에 가장 부합하는 자율주행 대중교통 서비스 우수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a2z는 인지,니슬리브판단,니슬리브제어 등 자율주행 전체 프로세스의 자체 기술을 확보하고 차량 양산에 이르기까지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 자율주행 선도기업이다.안양시에 연구소를 두고 있다.
2023년 3월 글로벌 자율주행 기술 순위 13위를 기록했고 2024년 3월 자율주행 누적 실증거리 40만㎞ 이상을 달성했으며,니슬리브시범운행 중인 안양시 자율주행버스 '주야로'를 제작한 기업이다.
니슬리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니슬리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市, ‘진로·진학 실태조사’ 결과취약계층에 무료로 인강 제공2023년比 합격자 220명 늘어의대·약대 등 주요대학 122명학습시간, 1년 새 58.
니슬리브,셰인바움 당선인은 공식 발표 직후 "우리는 복수의, 다양한, 민주적인 멕시코를 꿈꾼다"면서 "공정하고 더 번영하는 멕시코를 지속적으로 건설하기 위해 평화롭고 조화롭게 걸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