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대 아스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력 투입 통제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가 경기 용인시에 있는 일반인 축구장에 등장하자 구름 인파가 몰리면서 경찰이 출동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6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토트넘 대 아스날전날인 5일 오후 8시쯤 손흥민은 국가대표팀 골키퍼 김승규와 함께 일반인 축구팀과 경기를 하기 위해 경기도 용인시 수지체육공원을 방문했다.손흥민 선수의‘깜짝 방문’소식에 이웃 주민 등 2000여명의 인파가 순식간에 몰리자 경찰과 소방당국은 재난상황실에 이를 알리고 경비계·지역 경찰 등 29명을 현장에 투입해 통제에 나섰다.일부 시민들은 손흥민 선수를 보기 위해 경기장 주변 울타리를 타고 올라가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손흥민 선수는 경기장 안팎 분위기가 과열되자 예정보다 10분 정도 일찍 경기를 종료하고 오후 10시10분쯤 경기장을 빠져나간 것으로 알려졌다.경찰 통제와 인솔 덕에 인명 피해는 없었다.
직후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손흥민 선수를 목격했다는 인증 글·사진이 다수 게재됐다.일부 누리꾼은 “인파 가운데 빠져나가고 있는 손흥민 선수 너무 위험해 보인다”,토트넘 대 아스날“사고는 순식간인데 경찰이 왜 출동했는지 얼마나 공권력이 필요한 지 느꼈다”며 일촉즉발의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토트넘 대 아스날손흥민 선수는 지난달 27일에도 서울 광진구의 한 축구장에서 일반인 축구팀과 경기를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손 수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주장으로 활약하다 시즌을 끝낸 후 현재 한국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토트넘 대 아스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토트넘 대 아스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999년 12월 31일 보리스 옐친 전 대통령의 퇴진으로 대행을 맡은 푸틴 대통령은 2008∼2012년에는 총리로 물러났지만 측근인 드미트리 메드베데프를 대통령에 올리고 실권을 유지했다.
토트넘 대 아스날,코로나로 유학길 막혀 택한 일, 인생이 확 바뀌었다[창간 24주년 기획_나는 2000년생] 삶은 예측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