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프로 꿀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우연수 기자 = NH투자증권이 19일 SK스퀘어에 대해 "일각에서 언급되고 있는 SK와 SK스퀘어의 합병 가능성은 낮다고 판단한다"고 분석했다.또 주요 자회사 기업가치 상승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기존 9만원에서 12만원으로 상향했다.
안재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합병을 진행하게 되면 현재 대주주인 최태원 회장의 지분이 희석될 수밖에 없고 대주주의 이혼 소송 결과에 따라 현금이 필요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결정을 내릴 가능성은 높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실제 합병을 시도한다고 해도 주주총회 특별결의 사항으로 전체 주주의 3분의2 이상 찬성할 가능성도 낮아 보인다"고 덧붙였다.
다만 대주주가 현금이 필요한 상황을 감안할 때 SK스퀘어의 현금 배당은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회사는 지난해까지는 현금배당을 하지 않았고 자사주 매입만 진행했다.
안 연구원은 "회사는 2025년까지 경상 배당수입의 30% 이상을 주주에게 지급하고 투자 성과의 일부를 추가로 주주에게 환원하겠다고 발표했다"면서 "지난 2분기 크래프톤 지분을 전량 매각했고 추가적인 보유회사 지분 매각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그는 자회사들의 기업 가치 상승에 SK스퀘어의 순자산가치(NAV)도 늘어날 것이란 전망을 내놨다.
안 연구원은 "NAV 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SK하이닉스가 반도체 업황 개선에 따라 실적이 빠르게 좋아지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어 SK스퀘어의 기업가치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며 "티맵모빌리티의 매출 성장,프리미어프로 꿀팁11번가의 수익성 개선 노력 등 기타 자회사들의 사업 개선 노력이 지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어프로 꿀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리미어프로 꿀팁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산업계에서는 제조업 전반에 퍼진 ‘노조 이기주의’가 위기에 빠진 삼성전자에 옮겨붙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
프리미어프로 꿀팁,조작의 능숙함보다 오래 접속할수록 캐릭터가 성장하는 구조이며 플레이어의 개입이 최소화 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