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중국리그 순위 - ID=2024-11-25%2Fcaisvo.html
Menu
중국리그 순위 - ID=2024-11-25%2Fcaisvo.html
중국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수 박재범이 엑스(옛 트위터)에 온리팬스 관련 게시글을 올렸다.사진 엑스 캡처
가수 박재범(37)이 성인용 플랫폼인‘온리팬스(OnlyFans)’에 최근 계정을 열었다.K팝 가수가 온리팬스에서 활동을 시작한 건 처음이라고 알려졌는데,중국리그 순위해당 플랫폼에 성인용 콘텐트가 주로 올라오는 만큼 기대와 우려가 엇갈리고 있다.
━
연예인 통해 성인용 콘텐트 노출…반응 엇갈려
박재범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재범의 파격 행보,K팝 가수 최초 온리팬스 진출”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했다.해당 기사엔 박재범이 상의를 탈의한 채 여성 속옷을 몸 위에 올린 사진 등을 자신의 온리팬스 계정에 올렸다는 내용이 담겼다.온리팬스는 이용자들이 음란물을 자유롭게 제작해 올리고,유료 구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성인물계의 유튜브’라고도 불린다.
박재범이 온리팬스에 올렸다는 사진.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박재범은 온리팬스에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리고 모두가 약간 다른 것이 필요할 때 여기에 있을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남겼다고 한다.그는 앨범 홍보 등을 위해 이 같은 파격 행보를 이어가는 것이라고 전해졌다.박재범이 온리팬스에 올렸다는 게시물을 보면 그가 상의를 탈의한 채 바닥에 놓인 카메라를 쳐다보는 영상 등이 있다.
온라인 반응은 극명하게 갈린다.“새로운 시도”라는 긍정적인 반응이 있지만 “충격받았다”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무엇이냐” 등과 같은 비판도 나오고 있다.한 해외 네티즌이 “여자 아이돌이 이랬다면 경력은 끝났고 블랙리스트에 즉시 올라 평생 괴롭힘을 당했을 것”이라고 올린 SNS 글은 9만4000여개가 넘는‘좋아요’를 받았다.
해외의 성인문화 산업을 탐구하는 넷플릭스 예능 '성+인물: 일본편'.사진 예고편 캡처
최근 인지도가 있는 연예인이나 유튜브나 OTT 등 플랫폼을 통해 음지로 여겨졌던 성인문화가 대중에게 노출되는 사례가 빈번해지고 있다.
지난 19일엔 방송인 탁재훈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노빠꾸 탁재훈’에서 일본 AV(Adult Video) 배우 오구라 유나(小倉由菜)가 걸그룹 시그니처 멤버 지원에게 “AV 배우로 데뷔해달라”고 말한 내용이 알려져 논란이 되기도 했다.비판 여론에 휩싸인 채널 측은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시청자분에게 어떠한 변명도 없이 고개 숙여 사과 말씀드린다”고 밝혔다.지난해엔 방송인 신동엽이 AV 등 일본의 성(性) 산업을 조명하는 넷플릭스 콘텐트‘성+인물: 일본편’에 출연했다가 20년 넘게 진행한 SBS 방송 프로그램‘TV 동물농장’에서 하차해달라는 시청자 민원에 직면하기도 했다.이밖에 유튜브에선 일본 AV 배우들이 한국 연예인과 만나 방송하는 영상들이 많게는 조회 수 1200만 회 이상을 달리고 있다.
초등학생 2학년 아들을 키우는 직장인 A씨는 “연예인을 통해 몰랐던 19금 콘텐트들이 양지화하고,중국리그 순위아이들에게 무분별하게 알려질 거 같아 우려된다”고 말했다.하재근 문화평론가는 “한국에선 연예인이 10대 등 대중에게 가치관 형성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존재”라며 “성에 대한 금기가 풀려간다는 긍정적인 관점도 있지만,과도한 관련 (19금) 정보를 연예인이 앞장서서 알려주는 모양새가 된다면 청소년에게 줄 충격이 너무 크다.(연예인이)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Finding NoiseAware was a miracle for us. We now have peace of mind that our neighbors have a peaceful neighborhood.”
"Every single unit that we have has NoiseAware. Every single unit that we go into will have NoiseAware. It's our first line of defense."
"We let neighbors know we're using NoiseAware to prevent parties. We want to show them that having great neighborly relationships is a priority for us, and for the whole short-term-rental community."
"I can tell my owners, 'Not only do we have insurance, but we also have guest screening and we have NoiseAware. We have multiple layers of protection for your prope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