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케비보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란치스코 교황,바티칸에 코미디언 107명 초청
인간 다양성의 아름다움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프란치스코 교황이 전 세계 유명 코미디언들을 바티칸으로 초청했습니다.
교황청 관영매체 바티칸뉴스에 따르면,교황은 현지시각 14일 바티칸 사도궁에서 영화 '시스터 액트' 시리즈의 주인공인 배우 우피 골드버그를 비롯해 미국 TV 토크쇼 진행자 지미 팰런,케비보험코난 오브라이언 등 15개국에서 온 세계 정상급 코미디언 107명을 만났습니다.
코미디언 크리스 록,케비보험영국 드라마 '디 오피스'에서 작가이자 배우로 활약한 스티븐 머천트,미국 드라마 '사인필드'로 유명한 줄리아 루이스 드레퓌스 등도 참석했습니다.
교황은 "우울한 뉴스가 넘쳐나고 사회적,개인적 위기 속에서 여러분은 평온과 미소를 전파할 수 있으며 세대와 문화적 배경이 다른 다양한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여,내게 좋은 유머 감각을 주소서'라고 40년 동안 기도해 왔다고 말해 청중을 폭소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107명의 코미디언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눈 교황은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놀고 농담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신을 비웃는 것도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신자들,특히 가난한 사람들의 종교적 감정을 상하게 하지는 않아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교황청 문화교육부·홍보부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인간 다양성의 아름다움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전체 참가자의 3분의 2 정도는 이탈리아 출신이었습니다.
교황은 코미디언들과의 행사를 마치고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가 진행 중인 이탈리아 동남부 풀리아주로 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