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딕 스호프,조기 총선 223일만에 총리 취임
(서울=뉴스1) 권영미 기자 = 네덜란드에서 첫 극우 주도 연정이 출범한 가운데 2일(현지시간) 딕 스호프(67) 신임 총리가 가장 엄격한 이민 정책을 시행하겠다고 맹세했다.
외신들에 따르면 이민 및 정보·안보 고위 관리 출신 스호프 총리는 이날 빌럼 알렉산더르 국왕이 지켜보는 가운데 장관들을 소개했고 장관들은 국왕과 헌법에 대한 충성을 맹세했다.
스호프 총리는 소셜 플랫폼 X에 "모두를 위한 안전하고 정의로우며 사회적으로 안전한 네덜란드를 위해 나는 이민 통제,로또 1등꿈대화,선택권,로또 1등꿈투명성을 옹호한다.나를 믿으셔도 된다"면서 "역대 가장 엄격한 망명 입국 정책과 가장 포괄적인 이민 통제 계획"을 시행하기 위해 내각 합동 계획을 "결단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다짐했다.
AFP통신에 따르면 지난해 네덜란드 조기 총선에선 극우 지도자 헤이르트 빌더르스가 최대 승자가 되어 유럽과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하지만 정부 구성 과정은 험난했다.
빌더르스는 최대 정당인 극우 성향 자유당(PVV)을 이끌었지만,그의 반 무슬림 및 유럽연합(EU) 회의론이 너무 극단적이라고 믿는 다른 연립정부 구성 정당으로 인해 총리가 될 수 없었다.결국 정부를 구성한 4개 정당은 자신의 당수들을 총리로 올리지 않기로 합의하고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한 스호프를 총리로 선출하는 데 타협했다.
이에 따라 스호프 총리는 총선에서 승리한 지 223일 만에야,로또 1등꿈14년 장기 집권한 전임 마르크 뤼터 총리로부터 자리를 물려받았다.
로또 1등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1등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온라인 쇼핑몰에는 민희진·기자회견·노란 가디건·민희진 패션 등을 키워드로 한 제품이 무더기로 쏟아져 나왔다.
로또 1등꿈,오스틴은 지난해 9월 집에 있던 물건 약 1500점을 경매로 내놓았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퀸 멤버들이 설립한 에이즈 관련 단체 등에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