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우니 무라카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檢,삿포로 우니 무라카미1심‘무죄’전주도 실형 구형
항소심 결론 9월 12일 선고
결과 따라 金여사 수사 불가피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는‘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항소심 결론이 9월 내려진다.검찰은 권오수 전 도이치모터스 회장을 비롯해 1심에서 무죄를 받은 전주(錢主)에게도 실형을 구형했다.이 재판의 결과는 또다른‘전주’로 지목된 김 여사에 대한 검찰 수사에 영향을 끼칠 전망이다.
권 전 회장은 2009년 12월∼2012년 12월‘주가조작 선수’와‘부티크’투자자문사,삿포로 우니 무라카미전·현직 증권사 임직원 등과 짜고 91명 명의의 계좌 157개를 동원해 비정상적 거래로 도이치모터스 주가를 끌어올린 혐의(자본시장법 위반 등)로 기소돼 1심에서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삿포로 우니 무라카미벌금 3억원을 선고받았다.검찰은‘선수’김모씨에게 징역 5년·벌금 100억원·추징금 58만여원,삿포로 우니 무라카미이모씨 징역 7년·벌금 100억원·추징금 9억4850만원을 각각 구형했다.
1심에서‘주가조작 공범’으로 기소돼 무죄를 선고받았다가 항소심에서 방조 혐의가 추가된‘전주’(錢主) 손모씨에게는 검찰이 징역 3년에 벌금 50억원을 구형했다.검사는 “손씨는 대출받은 100억원으로 대규모 주식을 매수하면서 시세에 인위적인 영향을 미치는 가담을 했다”며 “최소한 방조 혐의는 인정된다”는 의견을 밝혔다.
재판부는 이날 공판절차를 마무리하고 9월12일을 선고기일로 잡았다.항소심 재판부가 손씨에 대해 방조 등의 혐의를 유죄로 인정한다면 이 사건 김 여사와 모친 최은순씨에 대한 수사가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이와 관련해 검찰이 항소심 선고 전 김 여사를 소환조사한다는 전망이 나온 데 대해 서울중앙지검은 “현재까지 김 여사에 대한 조사 일정이나 방식 등에 대해 정해진 것은 없다”고 밝혔다.
삿포로 우니 무라카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삿포로 우니 무라카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30 나주 연합뉴스군기 훈련(얼차려)을 받다가 숨진 훈련병 사건에 대해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가 현장 조사에 나섰다.
삿포로 우니 무라카미,피 튀기는 1기 신도시 선도지구 경쟁 올해 부동산 시장 핫이슈인 수도권 1기 신도시 재건축이 드디어 닻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