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cp컴퍼니 카고바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광길 해설위원은 26일 엑스포츠뉴스에 지연,황재균의 이혼설과 관련 “오해를 했다.제가 잘못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해설위원은 “(두 사람의 소식을) 신문에서 봤다는 이야길 전해 듣고 중계에 들어갔다”며 “오해를 한 거다.(들은 말이) 사실인 줄 알았다.확인하고 이야길 했어야 했는데,cp컴퍼니 카고바지다른 사람 이야기만 듣고 잘못한 것 같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 위원은 전날 부산,cp컴퍼니 카고바지경남권 방송 KNN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던 중 황재균의 이혼을 언급해 논란을 불렀다.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퍼진 영상에서 이 위원은 캐스터에게 “그거 알아?황재균 이혼한 거”라며 최근 황재균의 성적이 부진한 이유가 이 때문인 듯 얘기했다.이 대화는 광고 중에 이뤄져 라디오로는 송출되지 않았지만,유튜브로 진행된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공개돼 파장이 일었다.
이 의원은 이와 관련해 황재균과 전화 통화를 하고 사과했다고도 했다.
이 위원은 “말 한마디 잘못해서,전해들은 이야기한 게 잘못돼 일이 커졌지 않나.재균이와 와이프 되는 분 모두 잘 모르는데 피해를 입혔다”면서 “(황재균과 지연에게) 죄송하다.잘 살고 있는 집안 건드린 것 같아서 섣불리 판단한 내가 잘못이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황재균과 지연은 2022년 12월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