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당첨 2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군의 정신전력교육 기본 교재 '논란'
홍범도,김좌진,김구 선생 이름 빠져
[파이낸셜뉴스] 새로 개정된 군의 정신교육 교재가 또다시 도마위에 올랐다.앞서 우리 땅 독도를 '영토 분쟁 지역'으로 표현해 논란이 됐는데,이번엔 홍범도,김좌진 등 독립 영웅들의 이름을 누락시킨 것이다.
16일 'JTBC' 보도에 따르면 새로 개정된 군의 정신전력교육 기본 교재에서 독립군과 광복군을 언급,로또당첨 2등핵심 인물인 홍범도 장군과 김좌진 장군,김구 선생 등 독립운동가의 이름이 빠져 논란이 일었다.
5년 전 교재에선 홍범도 장군에 대해 "일본군과 수십차례 전투를 벌여 친일파 세력을 응징하는 등 큰 활약을 했다"고 명시했다.
박근혜 정권 시절 만들어진 교재에도 홍범도 장군이 대승을 거둔 사실이 적혀 있다.하지만 이번엔 빠진 것이다.
마찬가지로 5년 전 교재에선 광복군 창설에 김구 선생이 주요한 역할을 한 내용이 언급돼 있지만,로또당첨 2등이번 교재에선 이름을 찾아볼 수 없다.
이에 국방부는 이름이 빠진 것은 인정하면서도 "봉오동 전투,청산리 전투 등 광복군과 독립군이 대한민국 국군의 정신적 토대임을 명확하게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서 불거진 국방부의 홍범도 장군 흉상 이전 논란과 무관치 않다는 지적도 나왔다.
군 정신전력 교재는 독도를 영토 분쟁 지역으로 표현,로또당첨 2등우리나라 지도에서 독도를 빠트린 게 문제가 돼 전량 회수된 뒤 7개월 만에 수정본을 내놨다.
하지만 이번에는 독립운동가 이름 누락,로또당첨 2등또 다른 논란이 예상된다.
#국방부 #홍범도 #김구 #김좌진
로또당첨 2등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당첨 2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래서 제가 더 깊은 미혹으로 빠져들기 전에 시해를 결심한 것입니다"라며 억눌러왔던 감정을 터트렸다.
로또당첨 2등,우크라戰 사용 미사일등 생산 러 보트킨스크공장서 큰 폭발로켓 엔진 시험 중 폭발 가능성토폴-M, 야르스, 불라바, 이스칸데르 미사일 등 생산푸틴, 2011년 공장방문… "러 방위산업의 대표 기업" 찬양[보트킨스크(러시아)=AP/뉴시스]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총리(당시, 현 대통령)가 2011년 3월21일 모스크바에서 동쪽으로 1000㎞ 떨어진 보트킨스크의 미사일 제조공장을 방문, 군비 문제를 논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