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0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반기 '디지털서비스 개방 공모사업' 추진…내달 4일까지 희망기업 신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상서 기자 = 행정안전부는 '자동차 통합 이력 조회'와 '고향사랑 기부 서비스' 등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공공서비스 13종을 민간기업에 개방하는 '2024년 하반기 디지털서비스 개방 공모 사업'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지털서비스 개방은 공공 웹(앱)으로만 이용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를 민간에 개방해 국민이 자주 사용하는 민간 앱(KB스타뱅킹·네이버·카카오T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앞서 행안부는 '여권 재발급 신청',제50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책 이음 서비스',제50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분실물 신고' 등 총 20종의 서비스를 개방해 왔다.올 연말에는 '자원봉사 신청',제50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탄소중립실천포인트 조회',제50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디지털 관광 주민증' 등 26종의 서비스가 추가로 민간 앱을 통해 개방된다.
이번에 공모하는 개방 대상 서비스는 ▲ 학자금 지원구간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 서비스 ▲ 자동차 통합 이력 조회 ▲ 소비생활 안전 긴급 신고 ▲ 눈속임 제품 신고 및 참가격 조회 ▲ 고향 사랑 기부 등이다.
디지털서비스 개방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내달 4일까지 '문서24'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용석 행안부 디지털정부혁신실장은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공공서비스 개방을 확대하고 민간과 협업해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50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제50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김상균 백석대 경찰학부 교수는 "신상털기는 특정 대상을 비난함으로써 정의감을 표출하는 방식일 뿐"이라며 "지금은 집단 폭력으로 공격성을 표출할 때가 아니라 군내 가혹행위에 대한 진상 규명에 집중해야 할 시기"라고 지적했다.
제50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국세국은 이들이 일본 거주기간을 제대로 신고하지 않아 세금을 적게 낸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