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슬리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미술품 경매 최초로 부동산 분양권
국내 미술품 경매 최초로 서울옥션 경매에 나온 '더 팰리스 73' 분양권이 219억원에 낙찰됐다.
25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열린 서울옥션 경매에서 서울 서초구 반포동 '더 팰리스 73(옛 강남호텔)' 오피스텔 1개 호실 분양권은 219억원을 부른 서면 응찰자에게 최종 낙찰됐다.
시작가 160억 원에 오른 이 분양권은 서면 경합이 치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호가는 5억 원씩 올라 200억 원을 넘어서자 장내는 조용해졌고,올리브영 슬리퍼최종 낙찰가 219억원까지 치솟았다.
'더 팰리스 73'은‘건축계의 노벨상’이라고 불리는 프리츠커상을 최연소 수상한 미국 건축가 리처드 마이어가 직접 설계에 참여한 국내 최초의 주거용 시설이다.
최고 분양가가 500억 원에 달하는 초고가 단지다.대지 9009㎡에 최고 35층(150m),올리브영 슬리퍼2개 동 아파트 58가구와 대형 오피스텔 15실이 조성되는 대형 하이엔드 주택이다.
단지 바로 옆 서래공원을 비롯해 서리풀공원,올리브영 슬리퍼몽마르뜨공원 등 서울에서 찾아보기 힘든 녹지 여건을 지녔다.입주민이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어메니티 및 리테일 면적도 약 4620㎡에 달한다.피트니스,스파,올리브영 슬리퍼골프&바를 비롯해 최고급 스파,럭셔리카 라운지,올리브영 슬리퍼요트&승마 클럽 라운지 등이 마련된다.입주민이 조식부터 석식까지 즐길 수 있는 미슐랭 스타 F&B 등도 있다.
시공은 삼성물산이 맡았다.각종 전자제품과 IoT(사물인터넷) 기반의 특화 서비스인‘스마트싱스(Smart Things)’등을 적용하고자 삼성전자와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출품된 호실을 낙찰받으면 마이어 파트너사가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서울옥션의 아트컨설팅도 별도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더 팰리스 73'은 예술계 거장들의 손을 거친 갤러리를 운영 중이다.아트 퍼니처 거장 최병훈 작가를 비롯해‘덴스크’김효진 대표‘조은숙 아트앤라이프스타일갤러리’조은숙 대표 등이 직접 참여했다.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와 국내 4대 장관상을 모두 받은 세계적 미디어 아티스트 폴 C도 갤러리 공간 구성에 참여했다.
올리브영 슬리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리브영 슬리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네댓 명의 노동자가 삼성그룹 전체와 맞서는 그 싸움이 어땠을까.
올리브영 슬리퍼,비타민B12는 동물성 식품에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