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밍엄시티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일 美 사모펀드 블랙스톤과 계약 체결 예정 서울 종로구 MBK 파트너스가 있는 D타워 건물 로비./ 사진=한경DB
국내 사모펀드인 MBK파트너스가 일본의 유명 의약품 업체 아리나민제약을 약 2조9000억원에 인수한다.
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MBK파트너스는 3일 미국 사모펀드 블랙스톤과 해당 금액에 아리민제약을 인수하는 주식매매 계약을 체결할 예정으로 전해졌다.
아리나민제약은 일본 다케다약품공업의 일반 의약품 자회사 '다케다 컨슈머 헬스케어'가 전신이다.2021년 블랙스톤에 인수된 뒤 사명을 변경했다.
아리나민제약은 비타민과 피로해소제로 잘 알려져 있다.특히 '아리나민' 비타민 약품은 국내에서 '액티넘'이라는 제품명으로 판매된다.
이번 계약은 MBK파트너스가 의료 및 헬스케어 분야를 강화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된다.앞서 MBK파트너스는 국내에서 치과 임플란트 회사인 오스템임플란트와 구강 스캐너 업체인 메디트도 인수한 바 있다.
버밍엄시티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버밍엄시티 경기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78명)을 전해 듣고 머리를 부여잡기도 했다.
버밍엄시티 경기일정,삼성웰스토리는 신규 가맹점의 상권 분석, 가맹점 매출·운영 관리를 지원하는 IT솔루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홍보마케팅 등을 제공해 외식 고객사의 가맹 사업 확대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