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봄볼로니|【엘링 홀란드 월드컵】

NoiseAware Blog

로또1107당첨번호조회

봄볼로니|【엘링 홀란드 월드컵】

봄볼로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보은속리산 말티재 힐링 마라톤대회

보은군제공
보은군제공
[보은]보은군은 지난 7일 속리산 말티재서 열린 '2024 보은속리산 말티재 힐링 알몸마라톤대회' 비 오는 가운데 많은 전국아마추어 마라토너가 참가해 성황리 막을 내렸다.

군은 2018년 첫 대회를 시작해 '보은속리산 말티재 힐링 알몸마라톤대회(이하 알몸 마라톤대회)'는 매년 7월 중에 열리고 있다.해발 430m 말티재 꼬부랑길 비포장 런닝코스 5km,봄볼로니10km 등 2개 구간을 맨몸으로 달리며 힐링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알몸 마라톤대회다.

특히 전국마라톤협회(회장 장영기)가 주최,봄볼로니주관한 알몸 마라톤대회는 비 오는 가운데 전국의 아마추어 마라토너 600명의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가족,연인,봄볼로니친구 등 참가자들은 출발 전 비를 맞으며 준비운동을 통해 건강을 체크했다.개성 넘치는 이색복장을 착용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5km 구간 우승자 이재식(전주·42·완주기록 16분 58초) 선수와 10km 구간 우승자 최진수(서울·55·완주기록 35분 22초) 선수가 차지했다.10대-30대 참가자가 전체참가자의 60%를 넘게 차지해 젊은 층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보은마라톤협회(회장 이충현) 30명 회원은 우중에도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주차안내,경기진행을 비롯해 참가자들을 위한 음료,빵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는 자원봉사를 펼쳤다.

10km 우승자 최진수 선수는 "매년 보은에서 열리는 알몸 마라톤대회에 참가하고 있는데 올해는 좋은 성적으로 우승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오늘과 같이 비를 맞으며 속리산 말티재에서 맨몸으로 달리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고 이야기했다.

최재형 보은군수는 "속리산 천혜의 자연에서 전국의 마라토너 선수들의 한계에 도전하고 진정한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값진 마라톤 대회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보은을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은군제공
보은군제공
보은군제공
보은군제공
보은군제공
보은군제공

봄볼로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봄볼로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는 "몇몇 정부는 보호무역주의로 방향을 틀곤 하지만 이는 외국 기업의 희생을 바탕으로 자국 기업에 특혜를 주려는 것"이라며 "(이런 정책이) 자국으로 유입되는 기술의 흐름을 방해한다는 본질을 이해하지 못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봄볼로니,이어 "집단행동 현실화에 안타까움과 강한 유감을 표한다"며 "빅5 병원의 집단행동이 예고됐지만 실행하지 않기를 촉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