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경기광주식자재마트 - ID=2024-11-25%2Fdoqdvg.html

NoiseAware Blog

p touch

경기광주식자재마트 - ID=2024-11-25%2Fdoqdvg.html

경기광주식자재마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패션공룡’쉬인,국내 진출 선언
저가 경쟁 가속화,유해성 논란 여전


 쉬인의 서브 브랜드‘데이지’의 글로벌 앰배서더 김유정.[사진제공=쉬인]
쉬인의 서브 브랜드‘데이지’의 글로벌 앰배서더 김유정.[사진제공=쉬인]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들이 국내에 진출하며‘저가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가운데 중국판 유니클로로 불리는 온라인 플랫폼‘쉬인’이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마찬가지로 초저가를 무기로 가격 경쟁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국내에서도 국내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들이 가격 경쟁을 펼치는 가운데 쉬인의 진출이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패션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앞서 쉬인은 지난 20일 “4월 한국 전용 홈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며 “앞으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쉬인이 한국 진출을 공식적으로 선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후 쉬인은 서브 브랜드인‘데이지’의 첫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

쉬인은 5달러 스커트와 9달러 청바지 등 저가 제품을 무기로 성장한 SPA 브랜드다.지난해 매출 450억달러(약 62조원),영업이익 20억달러(약 2조7000억원)를 기록한 공룡 기업이기도 하다.우리나라에서도 강세인 SPA 브랜드로 경쟁사인 자라,경기광주식자재마트H&M과 비교하면 실적이 2배에 달한다.

여기에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 정책도 겸하고 있어 한국 시장에 보다 빠르게 진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국내에는 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W컨셉 등 패션 플랫폼들이 시장 파이를 나눠 가지고 있다.이런 상황에서 가격을 무기로 한국에 진출한 쉬인의 행보에 업계 관심이 쏠린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가격을 무기로 한국 시장에 빠르게 발을 넓힐 것으로 보인다”며 “알리,경기광주식자재마트테무도 비슷한 방식으로 한국에서 자리를 잡지 않았나”고 말했다.

알리,테무 등 중국 이커머스 업체들의 제품이 품질 논란이 계속되는 만큼 쉬인도 자유로울 수 없다.가격이 저렴해지는 만큼 품질이 낮을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실제로 쉬인은 소재 관련 유해성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앞서 서울시는 쉬인에서 판매 중인 어린이용 가방 등 8개 가죽제품 안전성을 검사한 결과 7개 제품에서 유해 물질이 나왔다고 밝혔다.어린이용 가죽가방 4개 중 1개 제품에서는 폼알데하이드가 기준치보다 1.2배 초과 검출됐고 나머지 3개 제품에서는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기준치의 최대 153배 검출됐다.이 중 2개 제품은 중금속 함유량도 기준치를 넘었다.

다른 패션업계 관계자는 “경쟁사라고는 하지만 크게 예의주시하고 있지는 않다”며 “특히 중국산 제품을 불신하는 소비자도 많아 좀 더 행보를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광주식자재마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경기광주식자재마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앞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지난해 7월 ‘통신시장 경쟁촉진 방안’을 발표했다.

경기광주식자재마트,국토부, 지자체·업계 대상 GTX 설명회 개최국토부 "전세사기특별법 '野 단독' 본회의 상정, 나쁜 선례로 남을 것""제2의 '양양'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