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티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시,갈티에동구 포함… 의료‧돌봄‧식사 지원 등 재가서비스
광주광역시는 의료급여 수급자가 집에서 생활하며 의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재가 의료급여 사업'을 오는 7월 1일부터 5개 자치구로 확대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재가 의료급여 사업'은 입원 필요성이 낮은 의료급여 수급자가 자신의 집에서 불편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역사회사업이다.같은 질병으로 1회당 31일 이상 의료기관에 입원하고 있는 수급자들을 대상으로,갈티에수급자들이 퇴원해 집에서도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연계,갈티에의료·돌봄·식사· 병원 이동 지원 등 재가서비스를 1년간 제공한다.
광주에서는 지난 2019년 서구를 시작으로 남구·북구·광산구 등 4개 자치구에서 시행하고 있다.정부의 전국 확대 시행 방침에 따라 7월부터 동구지역까지 확대,갈티에광주 전역에서 재가 의료급여 사업이 시행한다.
강은숙 돌봄정책과장은 "재가 의료급여 사업을 통해 수급권자의 지역사회 안착과 적응을 돕고,갈티에적극적인 사례관리 활성화를 통해 의료급여 수급자의 올바른 의료 이용과 재정 절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갈티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갈티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전기차의 경우 내연기관 엔진이 있는 자리에 프렁크(앞트렁크)가 있는데 차량 앞 모터 때문에 이 공간이 없다.
갈티에,/온라인 커뮤니티 만취 상태로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쓰러진 남성에게 주저 없이 무릎을 내어준 뒤 119 신고를 한 커플의 목격담이 온라인상에 올라오면서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