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룰렛 온라인 플레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대 재정투자·시설 확충에도 속도
오는 9월 의대교육 선진화 방안 마련[서울경제]
정부가 내년도 정원이 늘어난 국립대 의과대학에 대해 오는 8월까지 학교 별 전임 교원 증원 가배정을 마친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9일 의료개혁 관련 브리핑을 통해 “2027년도까지 거점국립대 전임 교원 1000명 충원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정부는 각 대학의 의대생 수와 필수의료 분야 현원 등을 고려해 연도별,대학별 거점 국립대 의대 교수 증원 규모 결정할 예정이다.
한 국무총리는 이날 의대 재정 투자와 시설 확충에 속도를 내겠다는 의지도 내비쳤다.정부는 의대 교육 과정 별로 필요한 공간과 실험·실습 환경 등을 세밀하게 파악하고 지원책 마련에 서두를 예정이다.내년에는 기존 대학 시설의 리모델링과 공간 재구조화 등에 집중하고 건물 신축과 같은 대규모 공사는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등을 거친 뒤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또 의대 학생과 교수들이 교육‧연구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 구축하고 기초의학 등에 대한 연구 지원도 확대하기로 했다.
정부는 국립 의대 뿐만 아니라 사립 의대도 특화된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연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지역인재전형으로 선발된 의대생들이 지역에 남을 수 있도록 지역특화 수련과정 개발을 포함한 종합적인 지원책도 마련한다.정부는 의대생·전공의·의대교수 등 의료계 현장과 의견 수렴을 거쳐 오는 9월까지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의대교육 선진화 방안’을 확정 짓는다.
정부는 수업 거부 중인 의대생들이 학교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설득을 이어나가겠다는 입장이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이날 “의대가 설치된 40개 대학 총장과의 간담회에서도 집단 휴학이나 유급을 승인하지 않는다는 데에 다 함께 공감했다”며 “오늘 발표한 내용들 역시 학생들이 돌아올 수 있는 명분을 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무료 룰렛 온라인 플레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무료 룰렛 온라인 플레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김 의원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무료 룰렛 온라인 플레이,대표로 참석한 이종민 부행장은 온 국민의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을 기원하며 1억 원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