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슴파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가 동부권 여주,서부권 화성,남부권 오산에 이어 도내 네 번째 반려동물 테마파크를 경기 북부권역에 조성할 예정인 가운데 파주시,구리시,포천시,동두천시가 사업참여 신청을 하고 경쟁에 돌입했다.
9일 경기도에 따르면 지난 8일 북부권역 반려동물 테마파크 공모 마감결과 이들 4개 시가 참여 의사를 밝혔다.
반려동물 테마파크는 동물 보호와 복지를 바탕으로 도민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여가와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도는 4개 시를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서류심사,카슴파샤현장평가,대면 평가를 거쳐 최종 1개 대상지를 선정할 방침이다.
평가는 분야별 전문가 10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통해 심사를 진행한다.주요 평가 항목은 사업 계획의 타당성·실현 가능성,입지 조건 및 적정성 등이다.
최종 적합지로 선정된 1개 시는 반려동물 테마파크 시설구축과 기반 시설(도로·전기·통신 등) 조성을 위한 도비 최대 75억원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에 조성되는 경기북부 반려동물 테마파크에는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시설로 반려동물 관련 문화센터,반려동물 입양센터,반려견 놀이터,카슴파샤산책로 등이 조성된다.
이 외에도 반려동물 동반 캠핑장,펫 카페,도그풀,동물 장묘시설 등의 서비스 시설은 선정되는 시·군의 여건에 맞게 설치 여부가 정해질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공모 사업에 참여한 4개 시 모두 각각의 특성과 강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며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관광자원이자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명소를 조성할 수 있도록 빈틈없이 테마파크 조성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카슴파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슴파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오늘 의과대 의학전문대학원을 운영하는 40개 대학 총장과 비대면 영상간담회를 갖고 의대 증원에 따른 각 대학의 교육여건 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카슴파샤,한편 구 부회장 취임 후 아워홈의 실적은 우상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