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인터넷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유럽육상선수권대회 여자 경보 20㎞ 결선에서 스페인 선수가 결승선을 코앞에 두고 너무 이른 세리머니를 펼치다가 메달을 놓치는 상황이 벌어졌다.
7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치러진 이날 경기에서 스페인 경보 선수 라우라 가르시아-카로는 3위 동메달을 확신하고 결승선 약 10m 전부터 메달 세리머니를 시작했다.
가르시아-카로는 스페인 국기를 목에 두르고 허공을 향해 주먹을 휘두르는 등 세리머니를 선보였지만,경남인터넷뉴스곧 얼굴에 당혹감이 스쳤다.바로 뒤에서 달리고 있던 우크리아나 선수 류드밀라 올리아노브스카가 결승선 5m를 앞둔 지점에서 그를 따라잡았기 때문이다.
이에 가르시아-카로는 다급히 속력을 높였지만,경남인터넷뉴스만회할 시간이 부족한 탓에 결국 역전되고 말았다.
영국 가디언은 "가르시아-카로의 얼굴에 공포감마저 서렸다"고 묘사하기도 했다.
이날 경기 막판까지 포기하지 않고 극적으로 동메달을 따낸 올리아노브스카는 "여전히 전쟁을 치르는 조국 우크라이나를 위해 꼭 메달을 따고 싶었다"며 "내가 레이스 마지막까지 힘을 낸 이유"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경남인터넷뉴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경남인터넷뉴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른바 '대차대조표 축소'라고 불리는 양적 긴축은 연준이 보유 중인 채권을 매각하거나 만기 후 재투자하지 않는 식으로 시중 유동성을 흡수하는 방식을 가리킵니다.
경남인터넷뉴스,당내에선 홍 의원이 탈당해 설훈 의원 등이 세력화를 도모 중인 ‘민주연대’에 합류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