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인가구가 1천만을 넘어선 가운데 공유주거 플랫폼 셀립이 연령대별 맞춤 공략에 나섭니다.
셀립은 오늘(28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40~50대를 겨냥한 시니어하우스와 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등의 공유주거 상품 개발 계획을 밝혔습니다.
셀립은 서울 여의도 등 4곳에 월 65만~130만 원 임대료로 개인 객실과 별도로 헬스장과 라운지 등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공유 주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김유구 / 셀립 부사장 : 작년 8월에 오픈했던 가디(가산디지털단지) 지점 포함해서 가동률이 95% 이상 계속 유지되고 있고 특히 가장 고무적인 것은 재계약률이 작년보다 10% 올라서 30%까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셀립은 내년 상반기까지 수도권에 2개 지점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fifa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fifa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유리로 돼 있는 차체 지붕을 살피자 추이 매니저는 "우주선, 비행기 등에 사용되는 항공용 특수 유리"라고 말하면서 "알리바바 그룹이 차량의 스마트 제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자본을 투자했다"고 설명했다.
fifa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누리호 4호기와 관련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현재 한국항공우주연구원과 함께 누리호 비행모델 4호기(FM4)의 구성품 제작에 착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