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괴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 현실 인식 여전히 안타깝고 개탄스럽다"
김 지사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광복 79주년,월드컵 괴담뜻깊은 날"이라며 "대한독립을 다 함께 기뻐해야 할 경축일이지만,월드컵 괴담사회는 분열되고 급기야 광복절도 둘로 쪼개졌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지사는 "정부의 현실 인식은 여전히 안타깝고 개탄스럽다"며 "오늘 반쪽 기념식에서 대통령은 '더 큰 역사의 발전을 이뤄내야 한다'고 했다.왜곡된 역사 인식,월드컵 괴담분열과 갈등으로 어떻게 이뤄낼 수 있다는 말입니까"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김 지사는 "고맙게도 경기도의 광복절은 많은 광복회원들께서 함께 해주셨다"며 "화성 제암리·고주리 학살사건을 재연한 특별공연으로 더욱 뜻깊었다"고 했다.
이어 "갈등과 분열을 끝내고 온 국민이 화합하는 대한민국으로 힘차게 나아갑시다.경기도가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월드컵 괴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월드컵 괴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관련기사]☞ 하극상 논란 이강인… '손흥민과 다투고 100억 손실 봤다'☞ 황정음, 남편 불륜 암시글…"만난 사람 400명 정도 될 듯"☞ "집어치우세요"…'금쪽이' 모친에 호통친 오은영, 왜?☞ "배우 L씨, 내 신체부위 찍고 잠수"…4년 연인 폭로글 '시끌'☞ 선우은숙 "아파서 누웠는데.
월드컵 괴담,부산 호산나교회, 배우 신현준 간증집회와 사랑나눔축제에 새신자를 VIP로 초대…올해도 241명 결신 부산 호산나교회(유진소 목사)는 지난달 29일 배우 신현준 집사를 초청해 ‘2024년 사랑나눔축제’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