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포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풍에 태양광 패널 중 일부가 유리창 강타
경찰,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포토2차 피해 우려 속 주변 통제하기도[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정윤지 수습기자] 밤사이 전국 대부분 지역에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린 가운데,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포토서울에서도 일부 지역의 건물에 유리창이 깨지는 등 시설물 파손이 잇따랐다.
5일 경찰 및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께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의 155세대 규모의 23층짜리 오피스텔의 유리창 파손 사고가 벌어졌다.이날 유리창이 깨진 곳은 건물 23층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인명 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에 따르면 유리창이 깨진 원인은 옥상에 있던 태양광 패널 중 일부가 강풍에 떨어져 나가면서 유리창을 강타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이날 오전 9시 30분께부터 순찰차 4대를 동원해 건물 주변을 통제했다.유리창에서 떨어진 유리 파편으로 2차 안전사고가 우려되어서다.
건물 관리사무소도 본사 차원에서 로프공을 불러 잔유리를 제거했다고 밝혔다.
강풍으로 떨어진 태양광 패널 일부 모습(사진=독자제공)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포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포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인도 매체들은 2022년 5월에도 뉴델리 일부 지역 기온이 49.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포토,그러나 독일에 온 지 9년이 된 지금 ‘나는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은 훨씬 복잡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