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역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청공항 오가는 공항 리무진 버스 내부 사진 논란
동양인 젊은 남녀,나란히 운전자 등받이에 발 올려
"뒤에 앉은 외국인에게 부끄러워,어떻게 살았길래…"
인천국제공항을 오가는 리무진 버스에서 앞좌석에 양 발을 올리고 가는 승객들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공항 리무진 실시간'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은 인천공항을 오가는 공항 리무진 버스 내부를 촬영한 것으로,사진 속 버스 운전기사 뒷자리에 앉은 두 사람이 나란히 버스 운전사 등받이에 발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었다.
한 사람은 검은 양말을 신고 있었고,오목교역 로또다른 한 사람은 맨발이었다.
글 작성자 A씨는 "거울에 기사님 머리 위로 발 보이십니까"라며 "어떻게 살았길래 만석인 리무진에 발을 올리고 갈 수 있는 건가요"라고 지적했다.
A씨에 따르면 발을 올린 이들은 커플로 추정되는 동양인 젊은 남녀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A씨는 "우리나라의 첫 이미지일 수도 있는데 뒤에 앉은 외국인에게 부끄럽다"라며 "기사님도 기가 막힐 것 같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영화관에서도 헤드 쿠션에 다리 올리는 사람 종종 목격되는데 남이야 어떻든 본인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들이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도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오목교역 로또"저걸 기사분이 모를리가 없을 텐데",오목교역 로또"요새는 못 배운 티를 저런 식으로 낸다" 등의 비판의 반응을 내비쳤다.
오목교역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오목교역 로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개정안은 관보와 국민참여입법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목교역 로또,그가 돈을 모은 비결은 '절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