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nassr vs alverc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일 전국노래자랑 진행자인 개그맨 남희석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강 할머니 영상과 함께 "화순.102세 강예덕 할머니.덕분에 이날 많이들 울었다.건강하시고 꼭 다음 화순 노래자랑에도 나와주세요"라는 글을 전날 남겼다.강 할머니가 출연한 전남 화순군 편은 지난달 2일 방영됐다.
당시 영상을 보면 분홍 모자와 상의 그리고 꽃무늬 바지를 입은 강 할머니는 고령임에도 지팡이에 힘을 주지 않고 스스로 걸어 무대에 섰다.할머니는 "17세에 시집을 와서 102세가 되도록 여기서 살고 있다"며 "잘하지 못해도 양해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진행자 남희석은 "알아본 결과 (강 할머니는) 1922년생이시고,al-nassr vs alverca송해 선생님보다 5살 누나시다"라고 소개했다.
할머니는 진행자의 부축을 받지 않고 홀로 서 '찔레꽃' '처녀 뱃사공' '목포의 눈물'을 불렀다.노래를 들은 남희석은 이에 "눈물이 나시는 분들 계시죠?저도 눈물이 난다"며 "제가 너무 감동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일부 시민들도 눈물을 훔쳤다.
마지막까지 강 할머니는 센스 섞인 답변을 내놨다."다음에 또 나와달라"는 남희석의 질문에 강 할머니는 "안 죽으면 또 나올게요"라고 했다.
방송 영상엔 강 할머니를 돕고 있는 복지센터 직원의 댓글도 달렸다.해당 직원은 "어르신은 늘 주변에도 귀감이 되는 분이며,al-nassr vs alverca사랑과 배려가 많으신 훌륭한 어르신"이라며 "잘 모시겠다.감사하다"고 했다.
누리꾼들은 "돌아가신 어머니 애창곡이라 눈물 흘리며 보았다.사시는 날까지 할머니 건강하셔라" "할머니 참 곱고 건강하시고,al-nassr vs alverca정정하시다.지금처럼 오래 사셔라" "노래 너무 잘하신다.할머니,al-nassr vs alverca만수무강하셔라" 등 응원을 남겼다.
al-nassr vs alverc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l-nassr vs alverc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노동신문은 28일 '단합된 힘으로 발전을 이룩해나가는 아프리카'라는 제하의 기사에서 최근 에키오피아에서 열린 제37차 아프리카 동맹 국가 및 정부 수반급 회의 소식을 전하면서 "아프리카 나라들이 오늘날 단합된 힘으로 서방세력의 지배와 간섭을 물리치고 지역의 발전과 번영을 안아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은 아프리카 동맹의 활동과 떼어놓고 생각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al-nassr vs alverca,그런데 최근에 국제유가가 조금씩 또 오르고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