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펜딕스포르】- 프리미어리그 3부 리그

NoiseAware Blog

kbo 최다타점

【펜딕스포르】- 프리미어리그 3부 리그

펜딕스포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버 채널‘조튜브’(Joe튜브).[조튜브’(Joe튜브) 유튜브 캡쳐]
유튜버 채널‘조튜브’(Joe튜브).[조튜브’(Joe튜브) 유튜브 캡쳐]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캄보디아 여행에서 발마사지를 받은 한국인 유튜버가 세균에 노출돼 심각한 피부 염증을 겪고 수술까지 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조튜브’(Joe튜브·구독자 66만명)에는‘동남아 가서 마사지 받았다가 수술까지 했습니다… 어이가 없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68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조튜브는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1시간에 5달러(약 7000원)짜리 발마사지를 받은 뒤 끔찍한 경험을 했다.마사지를 받은 이후 발목 부위에 동그란 형태의 물집이 생긴 뒤 상태가 계속해서 악화됐던 것.

조튜브는 처음엔 피부과를 방문했지만,펜딕스포르주사와 항생제 등을 처방에도 상태는 호전되지 않았다.이틀 뒤에도 다른 피부과를 찾아갔지만 역시 처방은 비슷했다.

결국 외과로 향한 조튜브는 수술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다.조튜브는 “마취를 하더니 칼로 째서 염증을 다 긁어내더라.그리고 주삿바늘을 꽂았다.그곳으로 염증 빠지라고”라며 수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조튜브는 마사지 후 생긴 피부 염증의 원인을 비위생적인 발마사지로 추정했다.

그는 “7000원짜리 캄보디아 마사지가 워낙 싸니까 관광객이 끊이질 않는다.이 사람 나가면 저 사람 들어오는 곳이었다”며 “그러다 보니 마사지하는 분들이 손도 안 닦고,펜딕스포르발마사지에 쓰는 오일도 관리가 제대로 안 돼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특히 털이 좀 많은 남성분들은 모공으로 세균이 침투한다고 하더라”라며 “마사지 받을 때 너무 싼 곳만 찾지 마시라.정말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펜딕스포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펜딕스포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1일 취임한 김윤정(55) 언론중재위원회 신임 사무총장은 연합뉴스와의 전화·이메일 인터뷰에서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허위 조작 정보, 명예훼손과 사생활 침해 등 각종 인격권을 훼손하는 내용 등이 무차별적으로 유포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펜딕스포르,전세사기 특별법 개정안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관이나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피해 임차인을 우선 구제해주면 향후 임대인에게 구상권을 청구해 비용을 회수한다는 것을 골자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