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정규리그 마지막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부,사업 취소·지연 속출에 구제책 제시
16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국토부는 민간 사전청약 당첨자들이 다른 단지에 청약할 수 있도록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을 개정할 예정이다.
공사비 급등으로 사전청약 단지들의 사업 지연과 취소가 속출하자 정부가 시행규칙을 고치기로 한 것이다.
개정 규칙은 이르면 오는 9월부터 시행한다.
지금까지는 공공분양 사전청약 당첨자들만 자유롭게 다른 아파트에도 청약할 수 있었다.
사전청약은 통상 아파트 착공 때 진행하는 청약 접수를 앞당겨 받는 것으로 건설사가 토지만 확보한 상태에서 청약을 접수한다.
집값 급등기 수요를 분산시키기 위해 2021년 7월 재도입했으나,kbo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사업 지연 및 취소 등 부작용이 나타나자 정부는 올해 5월 폐지를 결정했다.
정부가 이미 폐지한 제도에 대한 수정에 나선 것은 아직 본청약을 진행하지 않은 민간 사전청약 단지가 24개,kbo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사전청약 가구 수는 1만2827가구 규모이기 때문이다.
이들 민간 사전청약 당첨 가구들에 대한 사전청약 제한은 이르면 올해 9월부터 사라지게 된다.
파주운정3지구 3·4 블록 등 사업이 취소된 민간 사전청약 당첨자들은 사업 재개 시 당첨권 승계 등 구제책을 요구하고 있다.
국토부 관계자는 민간 사전청약 사업 취소 피해와 관련해 "어떤 방안을 추가로 내놓을 수 있을지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kbo정규리그 마지막 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kbo정규리그 마지막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러한 추세에 맞춰 인천공항은 2031년에 여객 1억명 유치를 목표로 제2터미널 증축에 나선 것이다.
kbo정규리그 마지막 경기,25일 열리는 회의 이후에도 다음달 총선일까지 추가적으로 국내에 머물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