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관광불편신고센터 개소…"원스톱 대응"
(제주=뉴스1) 고동명 기자 = 비계삼겹살 등 관광객들의 민원과 바가지 논란 등에 대응하기 위해 제주도가 전용 신고 센터를 운영한다.
제주도는 15일 오전 제주시 아라동 제주종합비즈니스센터 3층에 '제주관광 불편신고센터'를 개소했다.
제주도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관광 불편신고센터는 여행객들의 불편을 원스톱으로 접수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역할을 맡는다.
제주도는 관광 불편신고센터를 통해 분산돼 있던 여행객 소통창구를 일원화하고 '현장 신속대응팀'을 도입,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관광객의 요구를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체계를 갖췄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제주 관광객들은 도 누리집,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120 만덕콜센터,제주관광정보센터 등 다양한 경로로 문제점을 제기해 민원 처리의 일관성과 효율성에 제약이 있었다는 것이다.
여행객들은 앞으로 전용 전화(1533-0082)나 온·오프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여행 과정에서 불편이나 문제를 신고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도관광협회 누리집과 큐알(QR) 코드,오프라인은 관광협회가 위탁 운영하는 관광안내소(제주국제공항,연안여객터미널,국제여객터미널,성산항)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관광인들이 제주관광 이미지 개선을 위한 결의문을 낭독하고 공항에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또한 관광교류국장이 총괄하는 '제주관광 이미지 리브랜딩 전담팀(TF)' 가동한다.전담팀은 제주관광 이미지 개선을 위한 정책의 실효성 확보와 신뢰도 회복을 목표로 관광 현장 이슈에 대응할 계획이다.
오영훈 지사는 "제주의 가치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정한 가격,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향상된 서비스 품질 제공에 힘쓰면서 여행객과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겠다"고 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를 통해 3사는 상품 제조 분야에서는 경쟁하면서도 탄소중립을 실현하겠다는 공동 목표를 달성키로 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올해 대선에서 고령 논란을 겪는 만큼 그 결과도 관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