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1934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허웅 법률대리인 김동형 변호사는 2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공갈미수,1934년 월드컵협박,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허웅의 전 여자친구 A씨와 공모한 가해자 B씨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김 변호사는 이날 언론에 배포한 보도자료에서 “A씨가 2021년 5월 말부터 허웅의 사생활을 언론과 SNS,1934년 월드컵소속 구단 등을 통해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3억원을 요구했다”고 고소 배경을 밝혔다.
허웅 측에 따르면 A씨는 허웅과 교제기간 두 차례 임신했다.
첫 임신 당시 허웅은 A씨와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했지만,1934년 월드컵A씨는 결혼 이후에 아이를 갖고 싶다며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다.
A씨는 2021년 5월 두 번째 임신했을 때도 “출산 전에 결혼을 해야 한다”고 했고,1934년 월드컵허웅이 “결혼은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한다”고 하자 돌변해 협박했다는 것이 허웅 측 주장이다.
A씨는 두 번째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고,1934년 월드컵허웅과는 3년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2021년 말 최종 이별했다고도 했다.
이와 관련 허웅은 26일 자신의 SNS에 “우선 팬분들께 이런 소식으로 심려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다.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팬분들이 얼마나 놀라셨을지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고 적었다.
이어 “전 여자친구와 결별한 이후 3년간 지속적인 금전 요구 및 협박에 시달렸다.오랜 시간 고통 받았고 더 이상 견딜 수 없어 법적 책임을 묻고자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됐다”면서 “사법 절차를 통해 가해자들이 처벌받을 수 있도록 경찰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허웅은‘농구 대통령’허재의 첫째 아들이다.2014년 원주 동부 프로미에 입단,1934년 월드컵현재 부산 KCC 이지스에서 뛰고 있다.동생 허훈도 농구선수로 수원 KT에 소속돼 있다.형제가 올스타 팬투표 1,2위를 다투는 농구계 스타다.부친 허재,동생 허훈과 예능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