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사건 경위 파악 뒤 구속영장 신청 방침
광주 광산경찰서는 15일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금은방을 턴 혐의(특수절도)로 A(여.22) 씨를 붙잡아 조사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전날 오전 3시 30분쯤 광주 광산구 도산동 한 금은방에서 시가 5000만 원 상당의 귀금속 70점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 결과 A 씨는 금은방에 침입한 지 2분 만에 범행을 마친 뒤 때마침 지나가던 택시를 잡아타고 도망간 것으로 드러났다.
또 택시에서 내린 뒤 인근 아파트 상가에서 미리 준비한 옷으로 바꿔입는 등 경찰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범행을 치밀하게 준비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해당 금은방과 주변 상가 등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 화면 분석을 통해 범행 현장에서 10여km 떨어진 광주의 한 애견 카페에서 사건 발생 12시간 만에 A 씨를 붙잡았다.
A 씨는 경찰에서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금은방을 털게 됐다"며 "해당 금은방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 됐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어 "우린 의사를 5분도 안 되게 짧게 만나고 돌아서는데 그만큼 부를 얻으면 환자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쏘아붙였다.
챔피언스리그 참여 리그,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선 "총선 앞두고 청년 혜택만 쏟아지고 있다, 이나라에는 청년만 산답니까, 우리가 세금 노예입니까"라는 말이 언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