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나시오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출처=연합뉴스]수천만원을 갚으라며 이낙연 전 국무총리를 장기간 협박한 7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1일 서울남부지검 형사4부(남수연 부장검사)는 이낙연 전 국무총리를 장기간 협박해 금품을 뜯어내려 한 혐의(공갈미수)로 70대 남성 A씨를 구속기소했다.
A씨는 10년 전 전남도지사 선거에서 이 전 총리를 위해 수천만원을 썼다고 일방적으로 주장하며 변제를 요구했지만 거절당하자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약 30회에 걸쳐 폭력을 행사하거나 명예를 실추하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전송해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지난해 7월에 서울 종로구의 한 예식장에서 하객으로 참석한 이 전 총리에게 고성을 지르고 위협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검찰은 A씨가 과거에도 같은 내용으로 이 전 총리를 협박해 수사받은 만큼 재범의 위험성이 높다고 판단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검찰 관계자는 “범죄에 상응하는 처벌이 이뤄지도록 공소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국민의 신체와 재산을 위협하는 강력범죄에 대해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cd나시오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cd나시오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어렵게 성사된 대진표는 기호 1번 새누리당 유상곤 후보, 기호 2번 민주통합당 조한기 후보, 기호 3번 자유선진당 성완종 후보로 짜여졌다.
cd나시오날,2023년 제주 입도세로 불리는 환경보전분담금 제도 도입의 전개 과정을 통해 개선 사항을 분석했고, 그 결과 여론에 대한 설득과 공감 유발이 우선적임을 파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