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타이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서 처장을 보좌하는 2인자인 차장 자리에 검찰 출신 이재승 변호사(50·사법연수원 30기)가 내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9일 법조계에 따르면 오동운 공수처장은 조만간 이 변호사를 차기 차장으로 제청할 예정이다.공수처 차장은 처장이 제청하면 대통령이 임명하게 돼 있다.
이 변호사는 2004년 검사로 입직해 인천지검,틴타이탄 월드컵서울중앙지검 등에서 일했다.대전지검 서산지청 부장검사,틴타이탄 월드컵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장,틴타이탄 월드컵대구지검 형사3부장 등으로도 근무했다.
2019∼2020년에는 서울서부지검 형사3부장을 맡아 시민단체가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을 정경심 동양대 교수 등에 관한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고발한 사건을 맡았다.2020년 8월 후속 인사에서 수원고검 검사로 좌천돼 사직한 이후 법무법인 지평에서 형사 전문 변호사로 근무해왔다.
한편 공수처 차장은 여운국 전 차장이 지난 1월 28일 임기 만료로 퇴임한 뒤 5개월여간 공석이었다.
오 처장은 판사 출신으로 수사 경험이 부족하다는 지적 등을 고려해 수사 경력이 있는 차장을 구하겠다는 뜻을 밝혀온 것으로 알려졌다.
공수처는 전날 임기 만료로 퇴직한 황상진 전 대변인의 후임으로는 공모를 거쳐 김백기 전 JTBC 내셔널부장을 임용키로 했다.
틴타이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틴타이탄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0 게임 생태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이 모인 것”이라며 “양사가 함께 협력하여 아직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원활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틴타이탄 월드컵,광주지법 형사4단독 이광헌 부장판사는 보험사기방지특별법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조모(40)씨에 대해 징역 1년(집행유예 2년), 황모(44)씨에 대해 징역 6개월(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