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최강 야구 박재욱|【qms lims】

NoiseAware Blog

즉석 복권

최강 야구 박재욱|【qms lims】

최강 야구 박재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도민 "너무 화가 나 경찰에 신고" 분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파이낸셜뉴스] 내국인 관광객이 줄어든 제주에 국제노선 증편과 크루즈 관광의 활성화로 중국인 관광객들이 급증한 가운데 도민들은 위생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지난 18일 제주 맘카페에는 '중국인들 진짜 너무합니다.꼭 봐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중국인들이 제주로 여행 오는 건 그나마 괜찮은데 남의 나라 길거리에서 아이가 대변을 싸게 한다.도민으로서 너무 화가 나 경찰에 신고했다"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로수 옆에 쪼그려 앉아 대변을 보는 남자아이의 모습이 담겼다.그 옆에는 엄마로 보이는 여성과 일행이 서 있었다.

A씨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 건지.우리나라 사람들은 강아지 대변도 봉투로 다 깨끗하게 처리하고 가는데 사람 대변이.왜 남의 나라를 더럽히냐?"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이어 "횡단보도가 빨간 불인데 파란불인 것처럼 무리 지어 건너질 않나 상식선이 어디까지인지를 모르겠다"며 "혹시나 이런 중국인들 보시면 우리 모두 같이 신고해 주자"고 당부했다.

당시 상황을 목격했다는 한 누리꾼은 "태어나서 처음 보는 광경이라 한참 멍때리다가 동영상 찍었다.모두 중국인이었고,최강 야구 박재욱중국어를 몰라 영어로 뭐라고 했는데 무시하더라"라며 영상을 공유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럽고 미개하다" "저것도 중국 문화로 봐야 하냐" "남의 나라 와서 무슨 짓이냐"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는 거 보니 길에서 볼일 보는 게 일상인 듯" 등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제주도 #위생 #영상 #대변 #중국인관광객

최강 야구 박재욱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최강 야구 박재욱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포토] 국민의힘 1차 공천 결과 발표뉴스 기사▶ “계약 몇건이면 대기업 연봉 건진다”…그런데 한달새 1300곳 문닫아, 대체 무슨 일?▶ “금 반지 줄까 은 반지 줄까”…삼성이 만든 ‘절대반지’ 갤럭시링, 베일 벗는다▶ “삼겹살 2kg이 2만원” 진짜 맞나요?…‘바가지 NO’ 삼삼한 축제 열린다▶ “이강인, ‘손흥민에 하극상’ 때문에 100억 손해…‘경제적 처벌’ 무거워”▶ 유일하게 딥키스도 하는 ‘이 동물’···짝짓기도 인간처럼 한다? [생색(生色)][ⓒ 매일경제 & mk.

최강 야구 박재욱,준서가 학교에 간 뒤 엄마는 학교 도서실이나 휴게실 혹은 주차장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