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2wingames 쿠폰|aifi

NoiseAware Blog

aifi

【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2wingames 쿠폰|aifi

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터뷰] 로잘리나 휴 씨게이트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부사장"HDD(하드디스크 드라이브)와 SSD는 데이터 저장 측면에서 각각 고유한 장점과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러나 대용량 데이터 스토리지 수요에 있어서는 엑사바이트(EB,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10억 기가바이트) 측면에서 HDD가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합니다."

지난 5일 컴퓨텍스 타이베이 2024 행사장에서 기자와 만난 로잘리나 휴(Rosalina Hiu) 씨게이트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부사장의 말이다.

2024 컴퓨텍스 포럼에 참석한 로잘리나 휴 씨게이트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부사장.(사진=TAITRA)
씨게이트는 올 1분기부터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 등 대형 고객사에 엑소스 X 모자이크 3+(Exos X Mozaic 3+) 30TB HDD(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공급중이다.올해 KOBA 2024(한국),컴퓨텍스 타이베이 2024(대만) 등 세계 주요 전시회마다 실제 제품과 기술을 알리고 있다.

이날 로잘리나 휴 부사장은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 전체 데이터 저장량의 90%는 HDD에 저장되고 있으며,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씨게이트 모자이크 3+와 미래 플랫폼의 드라이브 집적도 혁신은 향후 몇 년간 HDD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 "모자이크 3+,생성 AI로 폭증하는 데이터 위한 플랫폼"

로잘리나 휴 부사장은 "데이터 증가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중이며 생성 AI 기술도 이런 성장 추세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장조사업체 가트너는 현재 1% 미만인 생성 AI 기술 관련 데이터가 2025년까지 전체 데이터의 1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했다.생성 AI는 LLM(거대언어모델) 학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데이터 세트의 가치를 크게 높이고 있다.

가트너는 생성 AI 기술 관련 데이터가 내년까지 전체 데이터의 1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했다.(사진=이미지투데이)

로잘리나 휴 부사장은 "생성 AI가 데이터 생태계를 재편하고 대량의 새로운 비정형 데이터를 생성 및 장기적으로 보존하게 되면서,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대규모 데이터 센터와 기업들은 인프라를 확장하고 스토리지 용량을 전례 없는 속도로 확장하는 동시에 TCO(총소유비용)를 관리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씨게이트가 올해부터 보급에 나선 모자이크 3+ 플랫폼은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이며 데이터 센터 환경에서 HDD의 중요성을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 "기업용 HDD 최대 용량 4년만에 두 배로.100TB 달성이 목표"

모자이크 3+ 플랫폼은 HDD에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를 늘려 데이터센터 증설이나 서버·스토리지 증설 없이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씨게이트 엑소스 X 모자이크 3+(Exos X Mozaic 3+) 30TB.(사진=지디넷코리아)

데이터를 읽고 쓰는 HDD 내 부품인 헤드에 기록면 가열을 위한 레이저를 부착하고 데이터를 저장하는 매체인 플래터(Platter)를 매우 짧은 시간인 2나노초 안에 가열한다.내부 온도 상승이나 과열을 불러오지 않으며 더 빠른 데이터 기록이 가능하다.

로잘리나 휴 부사장은 "기존 PMR 기술을 사용해 플래터 용량을 2배 늘리는 데 9년 걸렸지만 모자이크 3+ 플랫폼은 절반인 4년만에 이를 달성했다.플랫폼 로드맵에 따라 향후 몇 년 내에 플래터당 4TB 이상,5TB 이상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씨게이트 대용량 HDD에 내장된 플래터 장당 기록 용량.(사진=지디넷코리아)

그는 이어 "향후 제품 로드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할 수 없지만,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사내 연구소에서 궁극적으로 100TB까지 용량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을 테스트하고 있다.이를 통해 씨게이트만의 차별점을 강화하고 대용량 수요에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50만 개 이상 드라이브로 7년 이상 수명 검증"

새로운 저장 방식은 항상 신뢰성에 대한 의문을 낳는다.특히 클라우드 제공자나 데이터센터는 복구가 쉽지 않은 대용량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기 때문에 지극히 보수적인 접근이 요구된다.

모자이크3+ 플랫폼 작동 설명 영상 중 일부.(사진=지디넷코리아)

로잘리나 휴 부사장은 "모자이크 3+ 기반 드라이브 50만 개 이상으로 현장 사용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해 7년 이상의 헤드 수명이 입증됐다.이는 기존 PMR 기반 HDD의 수명은 물론 사용자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는 수준"이라고 말했다.

모자이크 3+ 플랫폼을 구동하는 SoC(시스템반도체)는 현재 12나노급 공정에서 생산된다.이를 보다 미세한 공정에서 생산하면 소비 전력과 안정성도 향상될 가능성이 있다.

로잘리나 휴 부사장은 '모자이크 3+을 구동하는 통합 컨트롤러의 미세 공정 생산도 검토중'이라고 밝혔다.(사진=지디넷코리아)

로잘리나 휴 부사장은 "차세대 모자이크 플랫폼에서는 SoC 전력 관리 효율화를 통해 미세공정을 비롯해 다양한 최적화를 검토중이다.또 향후 향상된 성능과 보안 기능에 적합한 개선된 용량과 더 빠른 속도의 프로세서가 통합될 예정"이라고 답했다.

■ "다년간 연구 통해 앞으로도 지속 혁신 예정"

로잘리나 휴 부사장은 "모자이크 3+ 플랫폼의 목표는 단순히 용량만 늘리는 것이 아니다.HDD의 전체 전력 소비는 변함없이 유지하며 용량을 늘리는 것이 HDD 집적도 향상 목표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씨게이트가 공개한 HAMR 기술 적용 HDD 로드맵.

그는 이어 "씨게이트는 수년간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 투자,기계 및 전기 설계부터 웨이퍼 처리 및 펌웨어에 이르기까지 드라이브의 모든 요소에 걸친 수많은 설계 반복 및 최적화 주기를 통해 면적 밀도 향상,비용 최적화 및 신뢰성 간의 적절한 균형을 달성했다.향후 최고의 드라이브를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종교나 건강상 이유로 채식을 선택하는 인구가 늘면서 유제품 대체 식품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다.

애니 속 쓰레기 월드컵,또 임대차법과 관련해선 “임차인 주거 안정 보장이란 입법 목적이 정당하고 주거안정을 도모할 수 있단 점에서 수단의 적합성도 인정된다”며 “임대인이 거절할 수 있는 사유를 규정하고 있어 계약갱신요구 조항이 임대인의 사용·수익권을 전면 제한하는 것도 아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