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텀 시큐리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년도 예산안의 총지출 증가율이 3%대 이하로,테이텀 시큐리티예산안 규모가 680조 원 안팎이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년째 세수결손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올해 예산 총지출 증가율인 2.8%와 비슷한 보폭을 유지하며 건전재정 기조를 이어가겠다는 취지로 보입니다.
기획재정부는 내년 총지출 증가율을 당초 국가재정운용계획에서 예정된 4.2%보다 낮은 3%대 이하 범위로 잡고 예산안 편성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내년도 예산안 총지출 규모는 680조 원 안팎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기재부가 총지출 규모를 낮추는 이유는 어두워진 세입 여건 아래 내년부터 GDP 대비 관리재정수지 적자 규모를 3% 이내 수준으로 관리하는 재정준칙을 달성하기 위해서입니다.
총지출 증가율이 3%대 이하로 낮아지고,테이텀 시큐리티고정적 지출인 의무지출을 감안하면 재량지출도 0%대로 묶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기재부 관계자는 아직 내년도 총지출 증가율은 확정되지 않았다며 만성적 적자 상황에 채무를 최대한 늘리지 않겠다는 기조라고 전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테이텀 시큐리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테이텀 시큐리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장영호 CJ대한통운 IFS본부장은 "초격차 물류 기술력을 토대로 초국경물류(CBE) 사업을 확대하고 'K-물류의 세계화'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테이텀 시큐리티,그 모든 것엔 돈이 드는데, 코코아 농부들은 그럴 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