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 복권 추첨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이달 초 KBS에 서울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집단 마약 투약이 이뤄질 거란 제보가 들어왔고,연금 복권 추첨시간취재진이 직접 현장에 가보니 곳곳에서 마약을 투약하는 정황이 포착됐습니다.
취재진이 투약하다 남은 '필로폰' 가루까지 발견해 경찰에 넘겼습니다.
이원희 기자의 현장 취재 보시겠습니다.
[리포트]
새벽 두 시,이태원의 한 클럽.
한 시간 넘게 줄을 설 정도로 북새통인데,한참을 기다려 입장하자 상의를 벗고 춤추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새벽 세 시가 넘은 시각,흥이 오른 사람 가운데 한 남성이 손에 립스틱 같은 물건을 들고 상대방 코에 무언가를 넣어줍니다.
[클럽 마약 경험자/음성변조 : "저거 아마 케타민인 것 같아요.음악을 좀 더 잘 즐길 수 있게.감정,연금 복권 추첨시간오감을 극대화 시킨다고 해야 되나."]
비슷한 물체를 자신의 코에 직접 갖다 대는 장면도 취재진에게 포착됩니다.
[클럽 마약 경험자/음성변조 : "저렇게 용기에 담아서 이제 마약 아닌 것처럼 속이고 하려고.저런 식으로 남들 눈치 안 보게."]
새벽 내내 줄이 늘어선 화장실 앞에서도 수상한 상황이 목격됩니다.
남성 2~3명이 화장실 한 칸에 함께 들어가고,1분 남짓 있다 나오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화장실에 여러 명이 들어간 뒤 곧 나오는 모습은 반복돼서 목격됩니다.
[클럽 마약 경험자/음성변조 : "만약에 (마약) 거래를 한다면 화장실에서 많이 거래를 할 것 같아요.(약) 기운이 좀 떨어졌을 때 저렇게 들어가서 조금씩 하고."]
취재진이 바로 들어가 봤지만 화장실을 사용한 흔적은 보이지 않습니다.
대신 휴지통에서 의문의 지퍼백이 여러 개 나왔습니다.
취채진이 수거한 두 지퍼백에는 각각 노란색과 파란색 가루가 남아 있었습니다.
전문가에 성분분석을 맡겼더니 필로폰을 구성하는 성분인 메스암페타민이 나왔습니다.
[신호상/국제특성분석연구소 고문/전 공주대학교 환경교육과 교수 : "저 위에 이렇게 바(막대)처럼 이렇게 쭉쭉 되어있죠.그게 밑에 거하고 완전 동일하잖아요.우리가 찍은 거는 바로 메스암페타민(필로폰)이다."]
원래 흰색을 띠는 필로폰에 무언가 섞은 것으로 보입니다.
[신호상/국제특성분석연구소 고문 : "드러나지 않게 하려고 하는 방법일 수도 있고요.아주 소량이니까 뭔가 다른거하고 섞어서 좀 양을 늘리는…."]
클럽 벽에는 마약을 하지 말자는 경고문구까지 쓰여 있었지만 제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KBS 뉴스 이원희입니다.
촬영기자:강현경 정준희/영상편집:최근혁/그래픽:고석훈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연금 복권 추첨시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연금 복권 추첨시간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연금 복권 추첨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연금 복권 추첨시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한편, 미 육군이 미 육군의 장거리 화력 능력 가운데, 사거리가 2800㎞ 이상인 장거리 극초음속무기(LRHW)도 계획보다 지연되고 있다.
연금 복권 추첨시간,김 여사가 '전주' 역할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수사도 김 여사 조사만 남겨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