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오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르노코리아가 신형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그랑 콜레오스) 양산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15일 부산공장에서 그랑 콜레오스 1호차 생산 기념식을 개최했다.그랑 콜레오스는 르노코리아가 2020년 XM3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차다.지난달‘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돼 사전 예약을 접수 중이며,us오픈올해 가을부터 고객들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는 200여개 국내 협력업체와 함께 앞으로 부산공장에서 그랑 콜레오스를 본격 생산한다.패밀리카로 적합한 4780㎜의 길이,us오픈2820㎜의 휠베이스(앞·뒷바퀴의 축간거리)를 갖췄다.르노의 국산 모델 최초로 동승석까지 디스플레이를 확장한 파노라마 스크린이 적용됐다.동승자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독립적인 스크린 이용이 가능하다.
그랑 콜레오스는 하이브리드,가솔린 터보 이륜구동(2WD),us오픈가솔린 터보 사륜구동(4WD)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다.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의 최상위 트림‘에스프리 알핀’도 새롭게 선보인다.
us오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us오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전세사기·깡통전세 피해자 전국대책위원회, 전세사기·깡통전세 문제 해결을 위한 시민사회대책위원회 관계자와 전국민족민주유가족협의회, 민주유공자법제정추진단 관계자들이 29일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 인근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어제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해 정부로 이송된 전세사기특별법 개정안과 민주유공자법을 즉각 공포할 것을 촉구했다.
us오픈,김 전 의원이 본선에서 승리할 경우 부산 여성 의원로서는 처음으로 3선 고지를 밟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