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바키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어린이 물놀이 제품 등이 국내 안전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알리 익스프레스와 테무,슬로바키아 월드컵큐텐에서 파는 이륜차 안전모와 어린이 제품,슬로바키아 월드컵화장품 등 88개 제품을 조사했더니,슬로바키아 월드컵30%가 넘는 27개 제품이 국내 안전기준에 부적합했습니다.
우선 이륜차 안전모는 조사 대상 10개 가운데 9개가 충격 흡수를 전혀 하지 못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어린이 물놀이 기구 9개 가운데 7개 제품에서는 기준을 초과하는 카드뮴 등이 검출됐고,슬로바키아 월드컵비눗방울 등 액체 완구 3개에서는 방부제로 사용이 금지된 CMIT와 MIT가 검출됐습니다.
색조화장품 40개 가운데 7개 제품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사용이 제한되거나 금지된 유해 중금속과 타르색소가 나왔습니다.
소비자원은 해외 플랫폼 사업자와 맺은 '자율 제품안전 협약'에 따라 27개 제품 판매를 모두 차단했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슬로바키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슬로바키아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금융위 플랫폼과 자체 플랫폼을 통해 유치된 주담대 갈아타기 실적을 합치면, 카카오뱅크가 9151억원, 케이뱅크가 3919억원에 달한다.
슬로바키아 월드컵,[사진제공=삼성전자]4일 경기 용인시 호암미술관에서 열린 불교미술 기획전 '진흙에 물들지 않는 연꽃처럼' 1층에 전시된 '금동 관음보살 입상'에 관한 이광배 삼성문화재단 큐레이터 설명을 듣는 기자단 주위 10여 명의 일반 관람객들은 삼삼오오 모여 사진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