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여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닛케이 "협력 관계 명기…사이버 공격·가짜 정보 등 공동 대응"
(도쿄=연합뉴스) 경수현 특파원 =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가 오는 9∼11일 여는 정상회의에서 한국,아르헨티나 여자일본,아르헨티나 여자호주,아르헨티나 여자뉴질랜드 등 인도태평양 지역 4개 파트너국과의 협력 확대를 위한 첫 공동 문서를 만들 것이라고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5일 보도했다.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보도에 따르면 나토는 이들 인도태평양 4개국과의 협력 틀을 명확히 하면서 IP4라는 명칭을 이들 4개국에 새롭게 부여하고 공동 문서에 IP4와의 협력 관계를 명기할 전망이다.
그동안 NATO에서는 이들 4개국을 아시아태평양 파트너국(AP4)으로 불러왔다.
나토는 공동 문서 채택을 통해 사이버 공격이나 가짜 정보 등 새로운 위협에 대한 공동 대응에 나선다.
이는 군사동맹인 나토가 중국의 군사적 위협에 대한 경계감을 높이는 가운데 인도태평양 국가들과 협력 틀을 강화하려는 취지라고 닛케이는 전했다.
한국,아르헨티나 여자일본,아르헨티나 여자호주,아르헨티나 여자뉴질랜드 등 4개국은 나토 가맹국은 아니지만 파트너국으로 9∼11일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에 초청됐다.
앞서 일본 언론들은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이번 나토 정상회의 기간 4개국 정상의 회동을 조율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르헨티나 여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르헨티나 여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법원,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선고…사회봉사 200시간 명령도"피고인, 범행 대부분 인정하며 깊이 뉘우치고 있는 점 참작해" ⓒ게티이미지뱅크크[데일리안 = 박상우 기자] 식중독 유발균인 살모넬라균에 오염된 음식을 판매해 손님을 사망케 하고 위장염 등 상해를 입힌 식당업주가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아르헨티나 여자,여기에는 ‘지방 엠비시 매각 대금으로 정수장학회 지분 30% 인수’(1안), ‘현재 자산규모에 맞춰 유상증자 실시 및 신주 발행으로 인수자 공모’(2안), ‘방심위의 왜곡보도 제재를 축적, 방송 재허가 거부로 폐업후 자산매각’(3안) 시나리오가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