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버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필요한 절차 마치고 모스크바에서 적응"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선물한 풍산개 한 쌍이 잘 적응 중이라고 크렘린궁이 전했다.
29일(현지시각) 러시아 관영 통신 타스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풍산개 두 마리가 모스크바에서 적응 중이라고 밝혔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풍산개들이 러시아에 도착해 필요한 절차를 거쳤느냐는 질문에 "그렇다.모스크바에 있으며,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버그잘 적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페스코프 대변인은 지난 21일 검역 등 필요한 절차를 모두 마친 뒤 개들에게 별명을 지어줄 것이라고 말했었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 19일 북한을 국빈 방문한 자리에서 희귀 품종 사냥개인 풍산개 한 쌍을 선물로 받았다.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제 최고급 리무진인 아우루스를 김 위원장에게 선물했다.
김 위원장은 2018년 문재인 당시 대통령과 제3차 남북정상회담 때에도 풍산개 한 쌍 '곰이'와 '송강'을 선물한 바 있다.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버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버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주성엔지니어링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TSMC, 인텔 등에 CVD 장비를 공급하고 있으며, 중국의 SMIC, CXMT, YMTC 등에도 CVD 장비를 납품하고 있다.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버그,국회가 탄핵 소추했지만, 되레 안 검사 쪽은 “정치적 목적의 보복탄핵”이라고 반박(2024년 2월20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