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epl 역대 골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첫 대선 TV 토론 이후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미국 유권자 절반이 민주당이 조 바이든 대통령 대신 다른 후보를 내세워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28일(현지시간) 유거브가 미국 성인 2천648명을 상대로 진행한 설문에서 '민주당이 대선 승리 가능성을 높이려면 누구를 후보로 지명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에 응답자의 49%가 바이든 대통령이 아닌 '다른 사람'을 택했다.
'조 바이든'을 택한 응답자는 30%였고 '잘 모르겠다'는 22%로 나타났다.
반면 공화당 후보에 대한 질문에는 '도널드 트럼프'라는 응답 비율이 44%로 가장 높았다.'다른 사람'은 38%,epl 역대 골 순위'잘 모르겠다'는 18%였다.
이 여론조사는 전날 첫 대선 TV 토론이 열린 이후 진행됐다.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경직되고 활기가 없어 보였다.그는 쉰 목소리로 말을 더듬고 맥락에 맞지 않는 발언을 했다.또 중간에 입을 벌리고 말을 이어가지 못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이에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참패'했다는 쪽으로 여론이 기울었다.바이든이 81세 고령인 만큼 건강과 인지력 논란도 증폭됐으며,epl 역대 골 순위민주당 내부에서도 후보 교체론이 나온다.
폭스비즈니스에 따르면 정치 이벤트 예측시장 사이트 '프레딕트잇'에서 바이든 전 대통령은 토론 전 주당 48센트였다가 토론 후 29센트까지 떨어졌다.28일 오전에는 30센트 선을 나타낸다.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토론 전 53센트에서 토론 후 58센트로 올랐다.
예측시장은 사용자들이 특정 이벤트의 결과를 주식을 사는 방식으로 내다보고,epl 역대 골 순위실현되면 기대 수익을 얻게 된다.주가가 높을수록 많은 사람이 가능성을 크게 본다는 의미다.
여러 베팅·예측시장 사이트의 실시간 확률을 평균을 내어 보여주는 '일렉션베팅오즈'에서도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 승리 확률은 토론 직전 36%에서 토론 종료 3시간 후 22%까지 떨어졌다.
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 가능성은 전날 대비 2.7% 상승한 58%로 나타났다.
바이든 대통령의 대안으로 거론되는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의 대통령 당선 가능성은 6.3%에서 한때 10%대까지 올랐다고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전했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