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 디스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하대 연합 '동반성장형' 공모
4년간 국비 등 266억원 지원
연간 전문인력 86명 양성 예정
4일 교육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은 '첨단산업 특성화대학 지원사업'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첨단산업 특성화대학 지원사업은 정부의 '반도체 관련 인재 양성 방안'에 따라 대학이 산업계 수요에 기반한 학사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올해는 반도체 분야 9곳과 이차전지 분야 3곳 등 총 12개 대학(연합)이 선정됐다.
'동반성장형'에 도전한 강원대는 인하대와 공동으로 사업을 준비했다.특성화 분야는 '칩렛 반도체'다.칩렛은 서로 다른 반도체를 연결하는 차세대 반도체 제조 기술이다.특히 AI 붐에 따른 GPU 품귀로 칩렛 기술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이번 선정으로 강원대는 올해부터 4년간 국비 232억원,고스톱 디스코지방비 34억원 등 총 266억원을 지원받아 연간 반도체 전문인력 86명을 양성할 예정이다.
올해 사업에는 강원대 외에도 강릉원주대와 한림대가 도전했으나 안타깝게 고배를 마셨다.강릉원주대는 인천대와 연합했고,고스톱 디스코한림대는 광운대와 함께 사업을 준비했다.강원대가 정부의 반도체 특성화대학 지원사업에 승선하면서 강원도가 반도체 공동연구소 유치에도 성공할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된다.그동안 강원특별자치도와 춘천시는 강원대의 반도체 특성화대학 선정을 위해 지방비 대응투자 약속과 중앙 부처 대상 강원권 선정의 필요성을 설명하는 등 지원했다.교육부는 올해 추가로 2곳을 '권역별 반도체 공동연구소'로 지정할 예정이다.현재 강원 등 3개 지역을 두고 저울질 중인 상황이다.최종 결과는 이달 중순 발표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반도체 특성화대학 선정으로 전문인력 양성 체계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이를 발판으로 반도체공동연구소 유치에도 강원대와 함께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도체 #대학 #특성 #선정 #강원대
고스톱 디스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고스톱 디스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블룸버그는 "새로운 ETF로 인해 비트코인에 대한 수요가 급증해서 채굴 과정에서 생성되는 새로운 토큰의 공급량과 장기 보유자들이 기꺼이 매도하고자 하는 비트코인의 양을 크게 앞지르고 있다"며 "이것이 가상자산 시장에 불을 붙였고 상승 모멘텀을 쫓는 트레이더들이 랠리가 지속될 것으로 베팅하며 연료를 추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고스톱 디스코,노사 양측의 ‘구분적용’과 ‘적용확대’ 논쟁이 길어진다면 ‘수준’ 논의는 또 미뤄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