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놀이동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노사 간 이견 못 좁혀 표결 진행
찬성 11표·반대 15표·무효 1표
최저임금을 업종별로 차등 적용하는 안건이 최저임금위원회(최임위)에서 표결 끝에 부결됐다.내년에도 업종과 관계없이 단일 최저임금이 적용된다.
최임위는 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7차 전원회의에서 업종별 차등 적용 논의를 이어갔지만 노사 간 이견을 좁히지 못해 표결을 진행했다.표결엔 노동자위원 9명,사용자위원 9명,공익위원 9명이 참여했다.
표결 결과 찬성 11표,월드컵 놀이동산반대 15표,월드컵 놀이동산무효 1표로 안건이 부결됐다.노동자위원 9명 전원이 반대표,사용자위원 9명 전원이 찬성표를 던졌다고 가정하면 공익위원 9명 중 6명이 반대표,2명이 찬성표,월드컵 놀이동산1명이 무효표를 던진 것으로 추정된다.
최저임금법은 사업의 종류별로 최저임금을 구분해 정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하지만 최저임금 적용 첫 해인 1988년 한 번만 차등 적용이 이뤄졌다.
사용자위원들은 지난 6차 전원회의에서 한식·외국식·기타 간이 음식점업,월드컵 놀이동산택시 운송업,체인화 편의점에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했다.지난해의 경우 숙박업도 차등 적용 업종으로 제시됐지만 이번엔 빠졌다.지난 3월 돌봄서비스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제안한 한국은행 보고서가 주목을 받으면서 돌봄서비스업도 차등 적용 업종 중 하나로 제시될 것이란 관측도 있었지만 이 역시 빠졌다.
월드컵 놀이동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놀이동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중랑갑은 18대 총선을 제외하고는 보수정당이 이긴 적 없는 험지다.
월드컵 놀이동산,지역별로 전기요금을 차등화하는 방안을 정부가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