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티켓 양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말라리아 매개모기인 얼룩날개모기류(Anopheles spp).(사진=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경기 구리시에서 평소 산에 자주 다니는 50대 여성이 말라리아에 감염돼 보건당국이 주의를 당부했다.
9일 뉴시스에 따르면 전날 고열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은 구리시 교문동에 사는 50대 여성이 말라리아로 확진됐다.
구리시에서 말라리아 환자가 발생한 것은 3년 만이다.해당 여성은 최근 해외여행을 다녀온 적도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보건소는 확진된 여성이 평소 산행을 다니는 과정에서 삼일열 원충에 감염된 모기에 물린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구리시보건소 관계자는 "지역에서는 2021년 이후 처음 말라리아 확진자가 발생해 시민들에의 주의가 필요하다"며 "야외 활동 시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모기기피제를 사용하거나 밝은 색의 긴 옷을 착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강야구 티켓 양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강야구 티켓 양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엔화값 반등을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올라갈 생각이 없는 것 같아서요.
최강야구 티켓 양도,한 증권사 관계자는 "비트코인 등 글로벌 투자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는 국내 금융기관 및 금융당국이 다양한 논의를 진지하게 시작해야 한다"며 "대통령실은 물론 정치권마저 비트코인 현물 ETF 가능성을 열어 놓고 있는데 금융당국은 여전히 비트코인 가치 논쟁에 머물러 있어 아쉽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