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코리아 선풍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4명 부상… 1명 입원치료도 이지민 에디터
음주운전 단속을 피하려다 경찰차를 치고 상가도 들이받고서야 멈춘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6일 전남 여수경찰서는 음주운전을 하며 경찰관들을 다치게 한 혐의(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로 40대 A 씨를 구속했다고 전날 밝혔다.
A 씨는 지난 22일 새벽 여수시의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단속하려던 경찰관 4명을 들이받고 3km 정도를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음주운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들이 측정을 요구하자 이를 거부하고 그대로 달아났다.이에 경찰관들이 차량을 이용해 길목을 막아섰지만,시코코리아 선풍기그대로 들이받은 뒤 10분 가량 도주를 이어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추격하던 경찰관 4명이 허리 등을 다쳤으며,시코코리아 선풍기이 중 1명은 입원 치료도 필요한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경찰관을 피해 도주하던 그는 상가를 들이받고 나서야 멈췄으며,시코코리아 선풍기경찰은 A 씨를 현장에서 체포했다고 알려졌다.
경찰은 A 씨에 대한 자세한 음주운전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시코코리아 선풍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시코코리아 선풍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건희 여사는 정말 세간의 소문처럼 실세일까요?최재영 목사는 몰카 촬영을 결심한 계기가 인사에 개입하는 듯한 김 여사의 발언이었다고 주장합니다.
시코코리아 선풍기,유럽과의 교역은 여전히 높은 수준이나 상호 불신은 막을 길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