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레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진입장벽 높은 노르웨이 초고압변압기 시장 점유율 1위
효성중공업이 노르웨이에서 초고압변압기를 연이어 수주하며 유럽 전력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효성중공업은 노르웨이 국영 송전청 Statnett(스타트넷)에 총 3,코브레살300억원 규모의 420kV 초고압변압기를 공급하기로 했으며,코브레살이 중 3,040억원 규모의 물량을 지난 5일 계약했다고 밝혔다.이번에 계약한 물량은 노르웨이 신재생에너지 전력망 확충 및 노후화된 설비 교체를 위한 것으로,2029년까지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유럽의 전력 시장은 전통적으로 기술력이 높은 글로벌 전력기기 경쟁사들이 집중돼 기술적 진입장벽이 매우 높은 시장으로 꼽힌다.효성중공업은 설계부터 설치까지 모든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경쟁력을 인정받아 수주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수주한 물량은 효성중공업이 2020년 처음 노르웨이 시장에 진입한 이래 최대 규모다.효성중공업은 지난 해에도 1300억원 규모 420kV 초고압변압기 프로젝트를 수주한 바 있으며,현재 노르웨이 초고압변압기 시장에서 8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우태희 효성중공업 대표이사는 “유럽 시장에서 효성중공업의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유럽을 기반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높여가겠다”고 강조했다.
효성중공업은 2010년 국내 기업 최초로 영국전력청(National Grid)의 초고압변압기 주 공급자로 선정되며 유럽시장의 포문을 연 이래 스웨덴,아이슬란드,핀란드,프랑스 등에서 초고압전력기기 수주 계약을 체결하며 유럽 전역으로 보폭을 넓히고 있다.
이상규 기자
코브레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코브레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동물들 입장에서 놓고 보면, 고라니만큼이나 무해한 동물도 없다.
코브레살,또한 장애아동을 돌보는 가족들이 정서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비장애 형제·자매에게는 교육비와 심리치료비를 지원하고, 효성 임직원 가족과 장애 어린이 가족이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