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월드컵 빅토르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 재판을 서울중앙지법에서 받게 해달라는 병합신청에 대해 대법원이 기각했습니다.이에 따라 이 전 대표의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은 수원지방법원에서 진행됩니다.
대법원 1부(주심 서경환 대법관)는 오늘(15일) 이 전 대표가 해당 재판을 서울중앙지법에서 받게 해달라며 신청한 '토지관할의 병합심리' 사건을 기각했습니다.
앞서 지난 1일 이 전 대표는 쌍방울 그룹 불법 대북 송금 사건이 수원지검의 기소로 수원지법에서 열리게 되자,쇼트트랙 월드컵 빅토르안이미 세 건의 재판을 받고 있는 서울중앙지법에서 병합심리해달라며 토지관할 병합심리 신청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서울중앙지검은 지난 10일 대법원과 서울중앙지법에 '이 전 대표의 재판 병합 신청은 오로지 재판 지연과 선고 회피를 위한 신청으로 허용해서는 안 된다'는 취지의 반대 입장을 냈습니다.
이번 대법원의 결정으로 이 전 대표의 쌍방울 그룹 불법 대북송금 의혹 사건은 수원지법 형사11부에서 진행될 전망입니다.
수원지법 형사11부는 앞서 유사한 혐의로 기소된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에게 징역 9년 6월의 중형을 선고한 재판부입니다.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에겐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에 대해선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쇼트트랙 월드컵 빅토르안뇌물공여 혐의 등에 대해선 징역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한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쇼트트랙 월드컵 빅토르안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쇼트트랙 월드컵 빅토르안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쇼트트랙 월드컵 빅토르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쇼트트랙 월드컵 빅토르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어 양국 디지털 기업 60개 사 및 유관 기관이 모여 한-베트남 ICT 협의회 발족식을 개최했다.
쇼트트랙 월드컵 빅토르안,아이브의 다이브 2기 팬미팅 '매거진 아이브'는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3월 9일 토요일 오후 6시, 1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개최되며, 마지막 날은 오프라인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