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2등 보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곳곳에서 지하 충전시설 놓고 갈등
부울경 충전시설 절반 이상 지하에 설치
일부 여객선 업체,전기차 선적 거부도
최근 인천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를 계기로 전국 곳곳에서‘전기차 포비아(공포증)’가 확산하고 있다.일부 아파트에서는 지하 충전소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지하주차장 이용을 제한하는가 하면,여객선이 전기차를 선적하지 못하게 하는 사례도 생겨났다.
최근 경남 진주시의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는‘전기차 충전시설 이용 안내문’이 붙었다.지하 전기차 충전시설 이용을 자제해 주길 바라며,로또 2등 보너스지상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시설을 반드시 이용해 주길 바란다는 내용이다.주민들의 의견은 엇갈리고 있다.
한 주민은 “전기차라고 무조건 위험한 건 아닌데 마치 전기차를 타는 게 죄인이 된 것 같아서 부담스럽다.요즘엔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건물도 많은데 어떻게 하라는 건지 모르겠다”며 답답해했다.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한 고층 아파트의 경우 지하 5층에만 전기차 충전시설이 있는데 충전시설 이설을 놓고 아파트 커뮤니티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는 등 전국 곳곳의 아파트·건물에서 갈등 양상이 불거지는 상황이다.
15일 부산시·울산시·경남도 등에 따르면 부울경 지역에 등록된 전기차는 8만 5000여 대다.부산시가 3만 9500여 대로 가장 많았고,경남도 3만 6200여 대,울산시 8800여 대로 뒤를 이었다.
전기차 충전소는 부산이 2만 1300여 기,경남이 1만 6000여 기,로또 2등 보너스울산이 7200여 기로 확인됐는데,로또 2등 보너스이 가운데 지하 충전시설은 각각 1만 7600여기,로또 2등 보너스3800여 기,2500여 기가 구축됐다.충전시설 절반 이상이 지하에 있는 셈이다.특히,부산의 경우 지상주차장이 없는 건물이 다수 있어 지하 충전시설이 상대적으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 지자체 관계자는 “요즘에는 지상주차장이 없는 아파트가 많다.지하 충전시설에 대한 문의가 오지만 물리적으로 지상 충전시설을 갖추기 어려운 곳도 많아 대책을 세우기도 힘든 상황이다.일단 정부 방침을 기다리면서 지역에 맞는 대책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건물 지하주차장뿐만이 아니다.최근 일부 여객선 업체는 전기차를 선적하지 않겠다고 결정했다.해양수산부는 지난 8일 전기차 배터리 해상운송 안전대책을 발표하고 전기차를 배에 실을 시 배터리 충전 상태를 50% 미만으로 제한했다.또 여객선 운항 중에는 전기차 배터리 충전을 금지하고 충돌 흔적이 있거나 사고 이력이 확인된 전기차는 아예 실을 수 없도록 하고 있다.
그럼에도 여객선 업체들은 진화가 어렵고 재발화 위험이 있다며 선적을 거부하는 상태다.사회 전반에 전기차 화재 공포감이 확산하고 있는 셈이다.
이에 일부 지자체는 전기차 충전시설을 지상에 설치하도록 조례를 만드는 등 자체 대응에 나섰다.경남도는 전기차 전용 주차구역을 지상 또는 출입구 근처에 설치하도록 하는 지침을 발표했고,로또 2등 보너스경북도는‘환경친화적 자동차 전용 주차구역의 화재 예방 및 안전시설 지원에 관한 조례’를 만들었다.
정부 역시 공동주택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일정 규모 이상의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소방시설 긴급 점검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또,전기차 소유주의 화재 불안 우려 경감을 위해 특별 무상점검과 그간 비공개해 왔던 국내 보급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정보를 모든 제작사가 자발적으로 공개하도록 권고하기로 했다.또한,로또 2등 보너스앞으로 업계·전문가 의견 수렴과 관계 부처 회의 등을 통해 개선 방안을 조율한 후 다음달 종합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로또 2등 보너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2등 보너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강인은 벤치를 등졌고 손흥민은 벤치 쪽을 바라봤다.
로또 2등 보너스,민 대표는 어도어의 대표이사 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