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스쿼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널드 트럼프에 충분히 맞설 수 있고 선거에서도 이길 수 있다."
미국 진보 정치를 상징하는 인물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지난 2016,2020년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도 참가한 버니 샌더스 연방 상원의원이 TV 토론 이후 대선 후보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조 바이든 현 미국 대통령에게 힘을 실어줬다.
샌더스 의원은 7일(현지시간) 미국 'CBS' 방송과 가진 인터뷰를 통해 "바이든은 미국 역사상 가장 위험한 대통령이었던 트럼프를 이길 수 있다"며 "바이든이 노동자 계층과 함께 민주당을 만든다면 (대선에서)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샌더스 의원도 TV 토론 당시 바이든 대통령에 대해서는 "잘하지 못했지만 이후 나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더 잘해야한다고 본다"고 얘기했다.그는 "유권자들을 포함해 우리가 지켜봐야할 건 정책"이라며 "노인,바이에른 뮌헨 스쿼드어린이,바이에른 뮌헨 스쿼드노동자 계층,가난한 사람 등 누가 대중과 함께하는지에 대한 경쟁이라는 걸 봐야한다.그 후보는 분명히 바이든"이라고 강조했다.
샌더스 의원은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후보에서 물러날 경우 민주당의 대선 후보로 고려될 수 있는 여지가 있느냐?'는 물음에 대해서는 "나는 버몬트주를 대표하는 연방 상원의원 재선에 도전하고 있다"며 선을 그었다.
그는 올해 82세로 바이든 대통령보다 한 살 더 많다.1991년부터 2006년까지 연방 하원의원을 역임했고 2007년부터 임기 6년의 연방 상원의원으로 재임하고 있다.
버몬트주 상원의원으로 무소속이지만 민주당과 여러 노선을 함께하고 있다.샌더스 의원은 오는 11월 연방 상원의원 4선에 도전한다.
바이에른 뮌헨 스쿼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바이에른 뮌헨 스쿼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주택건설업 등록업체 수가 감소한 것은 지난 2013년 이후 처음이다.
바이에른 뮌헨 스쿼드,방 의장은 탄원서에서 "민희진씨의 행동에 대해 멀티 레이블의 문제점이 드러났다고 보는 의견도 있다는 것을 안다"며 "아무리 정교한 시스템도, 철저한 계약도 인간의 악의를 완전히 막을 수는 없다"고 주장했다.